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랑 친구의 애인, 그 애인 친구 일캐 놀았는데난 소개보다는 걍 노는 게 목적이였고 친구도 가볍게 나와라
했었눈데 상대는 소개로 받아들이고 왔나봐
나한테 호감도 있어서 톡도 오시는데
난 지금 마음 정리가 안되서 그 사람이랑 있으면 전애인이 더 생각나고 톡하고 싶은 생각이 없거든 지금 ㅠㅠㅠ
어떻게 말씀을 드리지... 걍 계속 연락을 해야하나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랑 친구의 애인, 그 애인 친구 일캐 놀았는데난 소개보다는 걍 노는 게 목적이였고 친구도 가볍게 나와라 했었눈데 상대는 소개로 받아들이고 왔나봐 나한테 호감도 있어서 톡도 오시는데 난 지금 마음 정리가 안되서 그 사람이랑 있으면 전애인이 더 생각나고 톡하고 싶은 생각이 없거든 지금 ㅠㅠㅠ 어떻게 말씀을 드리지... 걍 계속 연락을 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