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소도시일수록 학창시절 같은 반 친구들은 추억보정+성인되서도 건너건너 연결됨 때문에 더 좋게 느껴지기 마련인데 나는 20대 중후반 되서 서로 싸워서 언팔하거나 남자 지인이 비호감짓해서 손절 깐 케이스도 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
|
보통 소도시일수록 학창시절 같은 반 친구들은 추억보정+성인되서도 건너건너 연결됨 때문에 더 좋게 느껴지기 마련인데 나는 20대 중후반 되서 서로 싸워서 언팔하거나 남자 지인이 비호감짓해서 손절 깐 케이스도 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