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우울하고 졸리고 배고프고 단거 땡기거 막상 단거 먹으면 역하고 더부룩하고 가스 차고 예민하고 짜증나고
다이어트 개열심히 하고 있는데 아침에 1.5 쪄있는거 보면 다 빠질 붓기인거 알지만 그래도 개빡침 하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
|
하루종일 우울하고 졸리고 배고프고 단거 땡기거 막상 단거 먹으면 역하고 더부룩하고 가스 차고 예민하고 짜증나고 다이어트 개열심히 하고 있는데 아침에 1.5 쪄있는거 보면 다 빠질 붓기인거 알지만 그래도 개빡침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