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공부해서 변리사 따던가 할거같다고 공부 더 하고싶다고 그러는데 걍 부러움
나이도 늦게 공부해서 가고… 맨날 시간나면 부모님돈으로 여행다니고 난 애들 결혼하고 그런거 조급해하는데 얜 아예 아무생각도없더라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
|
더 공부해서 변리사 따던가 할거같다고 공부 더 하고싶다고 그러는데 걍 부러움 나이도 늦게 공부해서 가고… 맨날 시간나면 부모님돈으로 여행다니고 난 애들 결혼하고 그런거 조급해하는데 얜 아예 아무생각도없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