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2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오라클 > 브로드컴 실적 2연타 맞고 오늘 오픈AI 오라클 데센 연기까지
대표 사진
개미1
실적 다 안좋게 나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감동'이 부족하시다네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일이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근데 솔직히 브로드컴은 구글 TPU때문에 최근에 좀 많이 올랐는데 까고보니까 엔비디아 대항마 < 이건 절대 아니다라서 내린 듯
2026회계연도 AI 매출 전망치도 안내놨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
실적 나온것좀 찾아봐야겠다 어제 나스닥은 왜이렇게 많이 빠졌대??? 최근에 tqqq샀는데 한동안 물려있겠네... 구글 전망도 별로야??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스퀘어 218인데 ㅋㅋㅋㅋㅋㅋ
11:42 l 조회 3
아 ㅋㅋㅋ 왜이래요
11:40 l 조회 33
엔터주 진짜 어캄2
11:34 l 조회 37
다 떨어지니까 뭐부터 물타야 할 지 모르겠네1
11:33 l 조회 38
우주 주주들 잇니..
11:30 l 조회 21
드디어 조정인가…2
11:30 l 조회 87
스퀘어 어제 9주 샀는데...핳ㅎㅎ1
11:28 l 조회 39
하,,수익 난 거 보다 마이너스가 더 커,,
11:27 l 조회 24
거지같은 스퀘어 내 사전에 손절과 손해란 없다 1
11:26 l 조회 31
팔란티어 1년전에 산거 소액이라 걍 냅뒀는데
11:23 l 조회 42
난 스퀘어를 제일 버리고 싶어2
11:18 l 조회 76
스퀘어 사이드카 ㅋㅋㅋㅋㅋㅋ12
11:17 l 조회 197
삼닉 사 5
11:15 l 조회 161
스퀘어 혹시 190까지는 잘 오르겠지1
11:04 l 조회 78
이제 오를 줄 알고 하나 사봤는데1
11:02 l 조회 197
월요일까지 하락 보는 사람도 있던데1
10:55 l 조회 238
네이버 마이너스 42만원이야.... 1
10:53 l 조회 41
아 스퀘어 들어가자마자 물림ㅋㅋㅋㅋ;;;
10:53 l 조회 42
주린이 질문 마이크론 지금 상승률
10:49 l 조회 31
아니진짜 애플 개정떠러짐2
10:44 l 조회 12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