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댓글 이 난리인데도.. 좋아요 누르는남친 ..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3/12/6a9435c740f840d6148f64c1e2319480.jpg)
남친이 그러면 나도 머라햇고 내가 가끔 말안하면 머라햇어
내로남불이냐고 그래서 나는 둘 다 서로서로 머라하는거 같다고 생각햇고
저렇게 좋아요 누르는게 그냥 내가 저런다고 생각하는거 같기도 하고 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
|
남친이 그러면 나도 머라햇고 내가 가끔 말안하면 머라햇어 내로남불이냐고 그래서 나는 둘 다 서로서로 머라하는거 같다고 생각햇고 저렇게 좋아요 누르는게 그냥 내가 저런다고 생각하는거 같기도 하고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