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A랑 3년만나고 동거하다 헤어짐헤어지고 바로 B라는 새로운 사람이 나타나서 좋아서 이별한지 한달만에 사귐
근데 B랑 4달정도만 만나고 헤어지게 됐음
그럼 둘중에 누구생각나?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A랑 3년만나고 동거하다 헤어짐헤어지고 바로 B라는 새로운 사람이 나타나서 좋아서 이별한지 한달만에 사귐 근데 B랑 4달정도만 만나고 헤어지게 됐음 그럼 둘중에 누구생각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