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9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뭔가 여자한테 공감돼...
나 걍 대학생이었고 걘 처음에 나한테 의대생인거 숨겼음
당연히 더 연상이었고
나도 모르고 사겼어 ㅋㅋ 사귀고 나서 알려줬어
레지던트 할때까지도 5년 사귀었었는데

처음엔 병원실습할때도 몰래 나와서 화장실에서 전화하고
엘레베이터 탈때 짬내서 전화하던애가
나중엔 수술핑계대면서 8시간을 연락이 없을때도 뭐라 안했어

돈도 처음에는 나한테 아무것도 못 내게했어
다 자기가 내고 아빠가 자기 여자한테 돈내게 하지 말랬다나

근데 헤어질때쯤에는 일 끝났냐 보러가겠다해도 자기 회식왔다고... 무슨 맨날 회식이냐고 보고싶다고 투정부렸더니 한숨 팍 쉬면서... 이해안해준다 이런 소리 하고
내가 그동안 이해해준건 기억하나도 못하고 내가 자길 너무 좋아하는게 보이니까 좀 귀찮네 이거 좀 맘에 안드네 싶으면 헤어지는거야. 
그뒤로 헤어지자 하더라고

다른 점은 난 집이 좀 잘 살았는데
걘 집안이 못 살았어

나 대학생이었는데 내 통장잔고보고 야 너 통장에 4천이있어?? 이러고 놀랐던 거 기억남
나도 그때 학력 자격지심때문에 해외유학가서 다시 대학 나올 정도였어
나 영어할때 은근히 비웃고 의학지식 뽐내고 자가진단;; 하고
걔도 그때 환연 남출처럼 나한테 은연중에 개원얘기하고 그랬었음

걔는 지금 정형외과에서 페이닥터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ㅋㅋ 개원해줄여자 결국 못 물었나싶고

남출이 포장포장하지만 진짜 여출이 그렇게 이쁜데도 연기로는 탑인데도 느낀 자격지심 상당했을 것 같아
나도 부족함없이 커서 살면서 자격지심 느껴본적 없는데 
의사들 특유의 사람 개무시하는거 어렸을때 옆에서 당하면 자격지심 씨게 오고 열등감도 느끼고 그래

그냥 그때 생각나서 써봄...
대표 사진
둥이1
의사란 직업이 타인을 그렇게 무시할 정도의 직업은 아니라 생각되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 그렇진않겠지만 나도 만났을땐 걔가 사람을 무시하거나 그런 사람이라고 느끼진 않았어 오히려 좋은 사람이라 생각했고
근데 지나고보니까 그런면도 있었지 하고 생각나기도 하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해보면 그 사람이 의사인걸 모를 수가 없는데...ㅋㅋ 그냥 너무 티나는 주작썰에 하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뭔소리지 사귀기전에 몰랐단거임
사귀고나서 밝힌거고 난 걔 본과 3학년때만났어ㅋㅋㅋ 본과3학년때부터 실습나가니까
그때는 병원에서 엘베올라갈때 짬내서 카톡했었다 써놨는데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주작 아닌거 인증이요.. 내가 올린 글이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수정인증
구라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남친도의산데 얘네집안부터가 의사가 뭐라되되는냥 굴어서 공감이다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 나도 걔네 엄마 만났을때 그랬음
아들 의사니까 진짜 의기양양...
나 얘 생일때 아이폰 줬더니 다음에 걔네 엄마 만났을때 진짜 그 얘기만 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메디컬쪽이 특유의 선민의식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심하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 무시하는 의사들 보면 지들 안에서 무시당하는 애들임.
열등감 딴데 푸는거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한테 밥먹자고 했더니 읽씹함 그린라이트임?
23:37 l 조회 2
애인이 나를 바꾸려고 하는데 또 날 많이 좋아해1
23:35 l 조회 4
기다려 말아? 인프제들아 많이 봐줘 1
23:35 l 조회 2
연애 여러번 해본 남자여도 카톡 되게 못할 수가 있어?
23:34 l 조회 10
istp 들아 궁금한 거 있어
23:33 l 조회 9
istp인데 난 이성한테 매력이 개쩌는거 같음
23:32 l 조회 22
신기하네 막상 연락 진짜 안 하니까
23:28 l 조회 31
단 둘이 자주 본지 1년 넘어가는데 아무런 진전없으면2
23:25 l 조회 27
28 32 첫 여행인데 경비 … 6
23:24 l 조회 36
매일 전화하는 익들아 기분 별로여도 전화 해?
23:22 l 조회 11
나 진짜 남자심리 이해가 안가네ㅜㅜ2
23:13 l 조회 82
이런 거 흔하지?
23:13 l 조회 19
담배피는 익들아 들어와줘9
23:12 l 조회 36
남자는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을때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란 이 생각을 어느 부분에서 느끼는 편이야?1
23:12 l 조회 20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일잘한다~하면서 좋게 보면 이성적 호감으로까지 바꿀 수 있을까 1
23:10 l 조회 28
요즘 남편들은 외가랑 친하게 안 지내려고 해? 12
22:57 l 조회 42
익들 데이트 얼마에 한번씩해??5
22:57 l 조회 63
애인이 제주도 게하 간다고 하면 어때?9
22:56 l 조회 72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16
22:55 l 조회 142
상대가 본인 불안형이라면서 자기는 연락 안 보내는 건 대체 뭐야?
22:5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