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9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한 박스라고 해야 하나 한 1kg 사면 다 못 먹고 상할 거 같은데 얼만큼 사는 게 좋을까? ㅜㅜ
하루에 한 5개정도 목는다고 치면,,,,,,
대표 사진
익인1
헐 난 10키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밑에 깔린 친구들 막 초록색으로 변하고 상하지 않아?!! 하루에 몇 개정도 먹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1kg를 너무 무섭게 봤구나 얼마 안 되네,, 머쓱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으음 안 먹고 싶을 시기가 오면 냉장고에 넣어둬 한창 안 먹을 땐 안 먹는데 냉장고에서 2달은 버티더라고...?
나 하루에 6~7개...
1키로면...... 진짜 작은데...??? 그래서 ㅇ0ㅇ??? 하고 있었엌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사실 귤 직접 산지 엄청 오래 됐어가지구 무게 가늠이랑 얼마나 지나야 상하는지도 몰랐어 ㅠㅠㅠㅋㅋㅋㅋ 내가 넘 바보같았다.. 고마워!!!>< 귤 살 때 참고할게 희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3키로 사 일단 집에 와서 박스 까서 밑에 눌러있는 귤 위로 보내고 먹고 매일 뒤집어서 상한거 확인하면서 먹어 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밑에 있는 친구들 계속 올려주기 메모.. ㅋㅋㅋㅋㅋ 고마워 익!!!!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본 5kg 하나하나 키친타올로 닦아서 비닐봉지에 소분하고 냉장고 과일칸에 보관하면 10kg도 안상하고 먹을수잇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봄웜-여쿨은 도대체 립을 뭘 써야됨
15:16 l 조회 4
언제까지 떨어지지 언제 사징
15:16 l 조회 2
토스 차트 그래프 나만 안보여?
15:15 l 조회 2
주식 떨어져서 더 싸게 다시 사고 싶은데 환불할 수 없어?2
15:15 l 조회 14
야즈 끊고 한달 지났는데 다시 처방해달라하면 안해주나..?
15:15 l 조회 2
찐사랑이어도 현실땜에 헤어질수 있다vs없다
15:15 l 조회 5
와 옆자리 주임님 진심 정신 사납다
15:15 l 조회 11
솔직히 예쁜데 공부도 잘하면 베스트지만2
15:15 l 조회 13
오늘 5년 정두 만났던 전남친이 와서 짐옮겨다주는데 눈물 개나드랑
15:15 l 조회 8
편의점 사장님 종량제 왜 한장씩만 팔라고 하실까??
15:15 l 조회 9
내일은 오르겠어?1
15:15 l 조회 19
개웃겨 은행 동전 교환하러 갔다가
15:1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매번 다른금액 넣어두댐??
15:15 l 조회 5
하닉 1주밖에 없어서 그냥
15:15 l 조회 21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15:15 l 조회 16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15:14 l 조회 6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15:14 l 조회 10
콩물 사와서 아침으로 마실까🤔
15:14 l 조회 2
지금 하닉 250보다 아래 내려갈 가능성있다고 생각하지??14
15:14 l 조회 65
결국은 오른다 아닌가
15:1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