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나한테 모 잘못해서 내가 뭐라했더니 마지막 단어 하나에 꽂혀서 오히려 본인이 삐져버렸어..이거 어떻게 풀어주지..좀 당황스러움
본인이 삐져서 좀 황당하긴 한데 난 얼른 풀고 다시 잘지내고 싶어서 계속 애쓰고는 있어..근데도 잘 안 풀리네
이거 그냥 놔둬야되는건가..??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나한테 모 잘못해서 내가 뭐라했더니 마지막 단어 하나에 꽂혀서 오히려 본인이 삐져버렸어..이거 어떻게 풀어주지..좀 당황스러움 본인이 삐져서 좀 황당하긴 한데 난 얼른 풀고 다시 잘지내고 싶어서 계속 애쓰고는 있어..근데도 잘 안 풀리네 이거 그냥 놔둬야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