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번은 투닥투닥해보니까 왜이리 좋지 ㅠㅠㅠ 크게 안 싸우고 딱 투닥거리기만 해
나쁜 말은 당연하 안 하고 누가 기분 나쁘다하면 바로 미안 하는기 원칙이라 금방 사과하고 좋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번은 투닥투닥해보니까 왜이리 좋지 ㅠㅠㅠ 크게 안 싸우고 딱 투닥거리기만 해 나쁜 말은 당연하 안 하고 누가 기분 나쁘다하면 바로 미안 하는기 원칙이라 금방 사과하고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