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엔 표현이랑 하트임티도되게 많이 썼거든
근데 갑자기 며칠 전부터
임티도 안 쓰고 표현도 잘 안 함…
말투랑 행동은 평소랑 똑같은데 ㅜㅜ…
자기가 먼저 만나자고도 하고 보러도 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엔 표현이랑 하트임티도되게 많이 썼거든 근데 갑자기 며칠 전부터 임티도 안 쓰고 표현도 잘 안 함… 말투랑 행동은 평소랑 똑같은데 ㅜㅜ… 자기가 먼저 만나자고도 하고 보러도 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