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87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호주 여행을 가는데 시드니+멜버른까지 갈 예정이야

근데 멜버른 일정을 언제 넣어야 할지 고민이라 ㅜㅜㅜ

비행시간 제외하고 시드니3박4일 멜버른 3박4일 예정인데 

시드니 2일 - 멜버른 4일 - 시드니 2일

일케 중간에 넣을지

아니면 

시드니 4일 - 멜버른 4일 - 시드니 일케 하는게 나을지 ㅜ 

비행기를 시드니에서 타야돼서 무조건 시드니로 다시 돌아와야되거든.. 혹시나 연착이나 결항될까봐 그것도 고려해야될거같고 넘 고민...

대표 사진
익인1
첫날에 바로 가는건? 시드니 도착하자마자 국내선 타고 멜버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것도 생각해봤는데 체력적으로 좀 힘들고 오히려 시간낭비 심한거같아서 ㅜ 자가환승이라 연착이나 얘기치못한 딜레이 있으면 스트레스 받을거같고... 환승시간 넉넉히 잡으면 오히려 절케 중간에 가는거보다 버리는 시간이 더 많은거같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저렇게 중간에 껴두면 공항-시내를 몇번을 왔다갔다해야해서 짐들고 다니면 엄청 피곤할텐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봐줘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멜번에서 일정 많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절케 하루 버리면 좀 아쉬울듯..? 3박 4일중 이틀이 일일투어라 시내구경을 이틀하는데 저러면 하루밖에 못보니까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만약 첫날 가는 선택지 없다치고 본문의 선택지중 하나 고르라면 어떤게 나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좀 아쉽기는 하겠다 첫날 바로 못가는거면 나같으면 4-4-1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체력이 더 힘들더라도 하루라더 더 구경하는게 나을거같아서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날에 그냥 멜버른갈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날이 체력제일 좋음 3일 지나고부터 체력구데기됨 체력분배자신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근데 비행기시간 봤는데 시드니 8시20분도착인데 멜번가는 뱅기가 10시 50분 12시 30분 일케 있거든 10시 50분은 넘 불안해서 12시거 타면 멜번 2시도착 숙소는 4시쯤 도착할거같고 첫날은 거의 암것도 못할거같아서..
중간에 가면 차라리 오전 뱅기타고 올땐 밤뱅기타고 일케 꽉찬 일정 가능할거같은데 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약 첫날 가는 선택지 없다치고 본문의 선택지중 하나 고르라면 어떤게 나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4-4-1 로 갈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날 구냥 가버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ㅜㅜ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이거 정품이야??? ㅈㅂ ㅜㅠㅠ
0:44 l 조회 1
나 동양인 남자는 아예 안꼬임1
0:44 l 조회 4
용건 없으면 굳이 만날 일 없으면 친구는 아닌가
0:44 l 조회 5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6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
0:43 l 조회 11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4
0:43 l 조회 9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2
0:43 l 조회 7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4
0:43 l 조회 14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1
0:42 l 조회 15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7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5
0:42 l 조회 16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1
0:42 l 조회 6
친구 개싫음 싫음3
0:42 l 조회 13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5
0:40 l 조회 45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44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43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4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20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2
0:3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