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94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7) 게시물이에요

[잡담] 당류 138g짜리 음료 먹을지말지 고민중 | 인스티즈


[잡담] 당류 138g짜리 음료 먹을지말지 고민중 | 인스티즈


빽다방 딸기바나나빽스치노 먹어본익 있어?

사진은 맛있어보이는데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안먹음
저정도면 독 아닌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먹고죽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류 ..
한번쯤은.... 먹을만하지않을까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안 먹지만 먹고 싶음 먹어
한번에 쫘아아아앙ㄱ 먹는 게 아니고 틈틈히 먹음 되지 않으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 안머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먹지마 저건 아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너무 심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췌장 이틀뒤까지 일해야할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ㄷㄷ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진짜 맛있음 고딩때 저거 초코맛 일주일에 한 번씩 먹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반절만 머겅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너무한다 138g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류를 떠나서 맛이 없음 인공적인 과일맛 엄청 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wow 이렇게 보니까 진짜 무섭다... 나 옛날에 맨날 마셨는데... 초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정도의 당류를 섭취할만큼의 맛일까 궁금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람의 하루 권장 당류 섭취가 50g인것만 알아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아아아... 먹고 한시간 걸으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진짜 맛있어서 한번씩 먹었는데 당류 이제 봄ㅎ
앞으로 먹을 음료 줄었다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적금 넣으라고 부모님이 돈 주시는거 불법아니지??
1:13 l 조회 1
인스타에 축구계정 추가 한거면 축구보나?
1:13 l 조회 1
소개팅 삼프터 했는데 감정 안생기면
1:13 l 조회 1
마이클 영화 별로야?
1:13 l 조회 1
자연스러운 그레이 렌즈 추천죰
1:12 l 조회 1
고양이 발정 하 ㅜㅜ
1:12 l 조회 2
지원금 정책 찬성하는 애들은 환율 어떻게되도 상관없음?
1:12 l 조회 4
렌즈 어떤게 나아?
1:12 l 조회 6
간식 안 먹고 저녁 안 먹는데 살이 왜 안 빠질까
1:11 l 조회 4
한달 알바 근로계약서 못써서 적금 신청 못하네
1:11 l 조회 5
흰머리 발견하고 충격받음…1
1:11 l 조회 5
대학생인데 진짜 뭘 위해서 이렇게 아등바등 사는지 모르겠어1
1:11 l 조회 10
13살 연상남자랑 사귀는 여자심리 뭘까 ㅋㅋㅋㅋㅋㅋ 2
1:11 l 조회 12
고소하라고 긁으면 고소할고야?
1:11 l 조회 7
남자들도 연락 집착하긴 하나봐2
1:11 l 조회 14
나는 애키우는집 홈캠 자체도 부정적으로 봄
1:11 l 조회 6
알바 공포증 극복 어케해2
1:11 l 조회 5
브라질리언 했더니 냄새 안 남
1:10 l 조회 7
서울에서 살면 다양한 직군 친구들 사귈수있어?1
1:10 l 조회 10
새가슴 개빡치네
1:1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