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나 돼지고기김치찌개 먹다가 돼지 잡내 때문에 진짜 역겨워서 토할뻔함
맨날 먹던 찌개고 같이 먹은 사람들은 아아아아무 향도 안 난대
나 평소에 잡내 비린내 잘 못 느끼는데...
임신가능성은 앖음
진짜 너무 신기함 나 임신했낰ㅋㅋ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나 돼지고기김치찌개 먹다가 돼지 잡내 때문에 진짜 역겨워서 토할뻔함 맨날 먹던 찌개고 같이 먹은 사람들은 아아아아무 향도 안 난대 나 평소에 잡내 비린내 잘 못 느끼는데... 임신가능성은 앖음 진짜 너무 신기함 나 임신했낰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