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23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자랑 약간 썸기류…? 있는데 … 
11살차이임… ㅋㅋㅎㅎ 나 25살이고 연애 두번해봄 .. ㅠㅠ
그 사람은 나한테 백퍼 이성적호감있는것같은데 
난 너무 고민됨 나이때문에… 
여태까지 이렇게 먼저 사주겠다고하고 (당연한 나이차이긴함 ㅠ) 예쁘다고 해주는 사람은 없었어서 그런가ㅠㅠ 
같은 직종이라 만약에 만나면 많이 배울수있을것같기도하고…… 
대표 사진
둥이1
만나지마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정신차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썸기류 있던 사람 있었는데 지나고보니 안 사귀길 잘했다 생각중ㅋㅋ
연애는 안 해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안사귀길 잘했다고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순간 설렘이나 신경쓰임은 있었지만 대략 10살 차이나는 나랑 엮이려했던 게 미성숙해보여서
상대방이 더 티냈거든
그리고 시간 지나니 어떤 점이 미성숙했던 건지 더 잘 들어왔었어 예를 들면 일은 잘하고 끈기 있게 하고 실력 있는데 감정을 잘 못 다스리는 게 보이고 메타인지가 아쉬운 게 눈에 잘 들어왔음(나 관련 말고 본인 인식, 미래 관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25지만 36은 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하지마 나 나이차이 많이나는 연애 4년했는데
처음엔 좋다가 고집부리는거 보면 짜증나고 배나온거 보믄 짱나고 피부 찌그러진거 보면 짱나고 모공 늘어지는거 보이면 짜증나고 살 줄줄 흐르는거 보면 현타옴ㅋㅋㅋ 내 인생 도려내고싶을정도로 후회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이거때문에 같이 서서 거울샷 같은거 찍다가 현타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기는 4~5살 차이만나도 난리나는곳이라ㅋㅋ
쓰니 마음가는대로 해 휘둘리지말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당사자가 아니면 모른다 이런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런 글 진짜 궁금한게 여기서 사귀라하면 사귀고 만나지말라 하면 안만날거임? 요즘 주변보면 나이차이 많이나는 커플 많지만 잘만나는 사람은 잘만나고 아닌건 아닌건데 여기서 물어봐서 뭐해 여기 다 부정적인 애들뿐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걍 만남 편견은 당연히 이해하는데 딱히 또래랑 다를거없이 맛집다니고 놀러다니고 잘 놀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내가 좋다는데 남들 말 들어서 뭐함 남이 죽으라면 죽을거임? 아니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결혼빨리할생각없으면 비추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만나면 이제 100일쯤 지나고 콩깍지 벗겨질 때 보면 와.. 늙었다, 생각도 외모도 진짜 늙었다 생각하게 됨.. 나는 솔직히 어릴때 잠깐 해봐야 나중에 늙어서 안한다고 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팔로워 1만인 개잘생긴 남자랑 디엠 하는데 도파민 개터짐 ㅋㅋ
20:25 l 조회 7
istp 헤어질 때 후폭풍 심해?
20:22 l 조회 7
연애중 상대방 조건이 좋아서 안헤어지는 경우도 많아?
20:19 l 조회 8
entj 여익 질문 받음
20:19 l 조회 4
썸은 되는데 연애는 못하겠어..
20:18 l 조회 8
이거 걍 나랑 만나기 싫다 ! 를 좋게 말한고지..?3
20:17 l 조회 24
상황 썸붕 빨리 잊혀지려나?
20:13 l 조회 12
인스타 스토리 좋아요 모두 눌러주는거1
20:12 l 조회 12
전애인 인스타 염탐하는 애인 헤어질까 1
20:12 l 조회 15
남익들아3
19:58 l 조회 54
어떻게 짝녀랑 친해지지...2
19:57 l 조회 28
2년이나 만나다니 놀랍다 >> 이거 상처될 말이야?2
19:57 l 조회 20
이별 내가 또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할 수 있을까 싶은 마음에 2
19:56 l 조회 23
entj 소개팅남 .. 원래 불도저야?2
19:55 l 조회 17
기타 동갑만 만나다가 연상이랑 오랜만에 대화하니까 뭔가 설렘…
19:55 l 조회 12
원래 남자 나이 30 되면 안맞는다 싶으면 얘기 안하고 바로 헤어짐이니?3
19:50 l 조회 63
며칠전 싸웠는데 이렇게 말하는거 어때보여
19:49 l 조회 11
아니 애인집 처음 가봤는데 신발장 발냄새
19:47 l 조회 29
나는 내가 불안형이고 상대가 안정형인줄 알았는데
19:44 l 조회 29
애인이 혼술바 가고 싶다고 하면 1
19:4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