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00년생 곧 27임 … 해외 장거리 중인데 이번에 애인이 연말에 같이 있을려고 쭉 휴가 내고 보러 와서 1주일 같이 지낸다고 얘기하니까 노발대발 난리가 남 .. 근데 이제 20중후반인데 이게 정상인지 모르겠어 .. ㅠ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 익들은 걍 밀고 나갔어? 걱정 이해는 되는데 이렇게 나이가 들어서도 관리 받아야 하는건지 모르겠음|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00년생 곧 27임 … 해외 장거리 중인데 이번에 애인이 연말에 같이 있을려고 쭉 휴가 내고 보러 와서 1주일 같이 지낸다고 얘기하니까 노발대발 난리가 남 .. 근데 이제 20중후반인데 이게 정상인지 모르겠어 .. ㅠ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 익들은 걍 밀고 나갔어? 걱정 이해는 되는데 이렇게 나이가 들어서도 관리 받아야 하는건지 모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