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40대고 여자가 20대인데 ㅋㅋㅋㅋ
이거 현생에서 말나왔거든? 근데 남자들은 대부분 다 응원하고 여자들만 역시 딸은 소중히키워야한다
이러고 있더라 ㅋㅋㅋㅋ와 남자들 진짜 소름돋음
옹호해주는거..ㅋㅋ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
|
남자가 40대고 여자가 20대인데 ㅋㅋㅋㅋ 이거 현생에서 말나왔거든? 근데 남자들은 대부분 다 응원하고 여자들만 역시 딸은 소중히키워야한다 이러고 있더라 ㅋㅋㅋㅋ와 남자들 진짜 소름돋음 옹호해주는거..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