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하면 화사가 대부분 강남쪽인데
내 본가는 강동구야..출톼근 지옥철 너무 힘들어서 그 주변에서 자취할까 싶은데 월세 너무 비싸서 걍 본가에서 살까 고민중 ㅜㅜㅜㅜ 어카냐 ㅜㅜ 자취하면 돈 못모을게 뻔해 ㅠ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3) 게시물이에요 |
|
취업하면 화사가 대부분 강남쪽인데 내 본가는 강동구야..출톼근 지옥철 너무 힘들어서 그 주변에서 자취할까 싶은데 월세 너무 비싸서 걍 본가에서 살까 고민중 ㅜㅜㅜㅜ 어카냐 ㅜㅜ 자취하면 돈 못모을게 뻔해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