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23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짱구라던가 젤다라던가 재밌어?

요즘 스위치2 나와서 1 칩 당근에서 많이 팔던데

사볼까??

난 동숲만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사봐! 난 둘다 안해본거긴한데 재밌고 말고는 해봐야 알겠더라 확실히 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당근에 자주 올라오길래 너무 궁금해ㅠㅠ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근이면 좀 싸잖아 사보자 !!! 젤다 재밌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젤다 ㄱㄱ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다 야생이 재밌어?
아님 브레스? 그거 재밌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브레스오브와일드가 야생의숨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티어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눈 말하는거면 재미나 게임성은 왕눈 > 야숨인데 왕눈이 야숨 결말 뒤 5년후라는 설정이라서 야숨하고 왕눈하면 서사적으로는 더 좋긴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왕눈만 하더라도 딱히 크게 거슬리는건 없을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왓싀... 순서가 있구나..?
둘 다 사서 순서대로 해야겠다 고마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야숨이나 왕눈이나 전체적인 플레이스타일이 비슷해서 연속으로 하면 질릴수있음 팬들은 그 사이에 발매기간 5년텀있어가지고 ㄱㅊ았지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젤다는 일단 본인 취향이 맞는지 해볼 필요가 있는데 일단 야숨 도전해보는거 추천해...!!! 난 둘다 갖고있고 야숨만 거의 끝낸 상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젤다 취향에 맞으면 엄청 재밌게 하더라
내 주변 사람들도 동숲으로 스위치 시작했는데 나중가서는 젤다에 빠졌어 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젤다 야숨 진짜 내 인생작임ㅠㅜ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다 재밌게 하고 ㅋㅋ 오래도록 하는 건 동숲이랑 스듀! 하나만 산다면 젤다추천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로 방송 제의 겁나 오는데
16:51 l 조회 6
쿠팡 체험단 리뷰 등록 안하면 재초대 안온다더니
16:51 l 조회 4
다음주 화요일 내시경인데 아직 멀었는데 왤케 긴장되지
16:51 l 조회 3
집 에어컨 튼 익 있어?2
16:51 l 조회 9
오래 걸으면 허리 아픈거 운동부족이야?1
16:51 l 조회 7
친구가 혈육이랑 결혼하면 싫음?1
16:51 l 조회 6
헬스장 런닝머신 바로옆에사라옴
16:50 l 조회 8
생리를 일주일마다 해2
16:50 l 조회 7
피어싱 했는데 어때
16:50 l 조회 8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1
16:50 l 조회 5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1
16:50 l 조회 7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6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12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23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8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5
16:49 l 조회 29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27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2
16:48 l 조회 28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4
16:48 l 조회 12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7
16:4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