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463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거 빼박 양다리 현장검거야?
어제 밤에 부재중 전화 와 있었음 평소에 둘 다 전화 잘 안하는 편이라 급한 일인가 싶어서 다시 전화해봤더니 여자가 받는거 너무 당황해서 아무 말도 안 했는데 끊더라
그러고나서는 지금 아무런 연락이 없음
이걸 어떻게 조져야 사실대로 불까
대표 사진
둥이1
와 ㅁㅍ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무말도 하지말고 아무반응 안하고 기다려봐
뭐라 얘기할까
상대방은 이걸 제일 무서워할걸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같음 걍 아무말않고 기다림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2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3 뭐라고 나오는지나 보자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 기다리는게 최선인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우 일단 반응 떠봐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직 아무 연락 없다는 점에서 100%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기다려보자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제 전화했었냐고 톡 보낼까 하는데 보내지마?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헐랭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상대 자취중이고 어제 가족들이랑 잇거나 한거 아니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 가족들이랑 같이 살아 어제는 특별한 일정 없어서 집에 있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동생이나 누나는 아니구??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동생이 있긴한데 여동생이 나한테 연락할 이유가 있을까? 그 밤에? 것두 본인 폰이 아니라 애인폰으로?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걍 폰 울려서 여보세요 했는데 상대가 아무말 없어서 끊었을수도 있어서 물어본거야
만약 남친이 잠들었거나 그런 상황이 아니라면 좀 이해 안가긴 하는데 나도 사촌오빠가 여자친구한테 전화해놓고 잠들어서 폰 울리길래 이모가 받아보라해서 여보세요? 했는데 상대편에서 아무말 없어서 그냥 끊었었거든 사촌오빠가 먼저 전화해서 콜백 온건 몰랐으니까 잘못 걸었겠거니하고 근데 그걸로 사촌오빠 엄청 싸웠다해서 같이 해명한적있었거등.. ㅎㅎ 그래서 혹시 그런 상황 아닐까..하고 물어본거였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그렇다고 하기엔 애인이 건 전화 끊기고 한 1분? 그때 다시 콜백했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에 그래? 뭐지
화장실을 간 사이에 받았다하면 전화 왔었다고 얘기했을거같은데...
지금은 연락하고있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아니아니 연락없어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지금 일어나있는거 맞으면 바로 전화해서 확인해봐바
머리 굴릴 시간 주면 안돼 그리고 둥이 마음이 지금 엄청 불안할텐데 확인해야 맘 좀 놓지 ..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지금 톡 보내놔야겠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혼자 생각하는거 딱 싫어서 바로 물어볼거같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하....진짜 어제 별의별 꿈 다 꿨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양다리라 쳐도 너한텐 왜 전화했지?... 뭔가 아다리가ㅜ안 맞음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앞서생각하는건가....? 그 여자가 현장에서 나한테 전화해가지고 사실여부를 판단하려고 한건가 싶어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럼 너가 전화했을 때 그 사람이 뭐라고 말하지 않았을까?다시 전화해서 물어봐 나같음 당장 전화해서 해결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놀래서 아무말도 안했거든...그러니까 상대방도 끊은거 같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중되면 입싹 닫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걍 최대한 빨리 해결하는게 좋다고 봄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물어봐 그냥 헤어질 각오하고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킨십으로 시작된 관계는 진지해지기 어렵겠지 1
0:04 l 조회 7
이별 잊혀지긴 하겠지
0:03 l 조회 5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3
0:01 l 조회 25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2
06.28 23:59 l 조회 11
Istp가 스며드는 사랑을 하기도 해? 2
06.28 23:58 l 조회 28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2
06.28 23:56 l 조회 20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
06.28 23:56 l 조회 15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3
06.28 23:56 l 조회 35
주선자 껴있으면 소개팅 애프터하고 깔때 어떻게 해? 1
06.28 23:55 l 조회 9
연애중 오후7시에 마지막 답장오고 답이 없어 연락텀 긴거지?
06.28 23:54 l 조회 11
잇팁은 먼저 연락 안끊어? 8
06.28 23:52 l 조회 33
짝남오히려 답장이제일 빠름..
06.28 23:52 l 조회 10
너무 서운한데 내가 예민한건가?2
06.28 23:49 l 조회 23
결혼할때 여자집안이 외모보다 중요하다는데 내친구보면 모르겠음ㅋㅋㅋ17
06.28 23:43 l 조회 75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의 말투를 옮아서 너네한테 그대로 쓰는거 어때? 1
06.28 23:42 l 조회 28
잠수타는거 납득 가능? 😵‍💫😵‍💫 4
06.28 23:42 l 조회 25
애인 인스타 안 하는데 애인 친구들이랑 맞팔 1
06.28 23:42 l 조회 10
여기에 글쓰는애들은 상황판단을 해달라는게 아냐1
06.28 23:42 l 조회 23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서는 뭐 그렇게 많이 안따짐
06.28 23:38 l 조회 32
어떡하지 나랑 연락하는 사람 큰일 난 거 아닐까?3
06.28 23:3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