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40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졸업한 대학원 랩 선배인데
 1월초에 카톡 읽씹당하고 다시 연락하는거 구질구질한가?
나름 친햇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구질구질이 아니라 어떤 연락인데? 랩실 관련 연락이면 씹는 쪽이 에바니깐 다른 선배 통해서 연락해야 하고 개인적인 연락이면... 걍 그정도면 그 사람이 너랑 얽히기 싫다고 표현하는거같아서 굳이 연락할 필요가 잇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준 관련해서 정보좀 얻을려햇어..ㅜㅜ 그나마 유일하게 친한 선배엿는데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사이 안 좋거나 너 안 좋아하는 낌새 있어? 갠적으로 아무리 안친한 후배여도 랩실 후배면 취준 관련한 건 다 답해주는데...
걍 정말 읽고 까먹엇을 확률 없나? 그 새 한 번이라도 얼굴 보고 랩미팅 한 적 잇고 이상한 낌새 없으면 걍 다시 연락해도 될거같은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선배 졸업한 선배야! 졸업하기 전까진 계속 연락했고 사이 나빠질 이유가 없어보이는데 읽씹 2번 당해서 좀 뭐지 싶어서 올려봣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흠 너가 콕 찝어서 잘못했다고 느끼는 에피소드가 없다면 쫄릴 건 없을거같은데
랩실사람들이랑은 사이 좋앗어도 교수랑 사이 안 좋거나 그냥 대학원이 싫엇던 사람은 졸업하고 랩실 관련 인연 다 끊는 사람들도 종종 있어서 이런 케이스 아닌가 싶네/? 특히 같은 분야로 취업한 거 아니면 앞으로 마주칠 일도 없으니 굳이 꼭 이사람한테 받을 자료 잇는거 아니면 걍 연락 안하는거 추천 (아니면 동기선배한테 넌지시 흘려봐 연락되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아 나 알고는 잇엇는데 손절당햇구나,, ㅠㅠ 답장해줘서 고마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뭔가 익만 딱 집어서 손절은 아닐거같기도 해 나도 굳이 랩실 사람들 다 연락 안하거든 그냥 굳이.. 싶기도 하고
넘 기분 상해하지 않앗음 좋겟다! 화이팅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월초에 사실 안읽씹이여는데 오늘 드러가서 보니깐 읽었는데 답장은 하지 않아서ㅜㅜ 하 내가 뭐 잘못햇나 싶기도하고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키가 작으면 남자든 여자든 목소리도 얇은경우 많아?
10:41 l 조회 2
내가 예민한건지 봐주라 2
10:40 l 조회 12
난 아이 낳는 거 이기적인거 맞다고 생각하는데..3
10:39 l 조회 15
글램팜 선물하기에서 샀는데 포장 실화야? 1
10:39 l 조회 27
윤곽수술은 뭐가 젤 효과가 큼?? 광대 vs 사각턱4
10:39 l 조회 10
삼성 감사 페스티벌 하는거 LG전자는 구런거 없낭?3
10:39 l 조회 10
우리 엄마만 그래? 살 좀만 빠져도 암 걸린 거 아니겠지 함1
10:38 l 조회 9
리뷰이벤트 담날에 쓰든 언제 쓰든 사장들은 써준 걸로 쳐?
10:38 l 조회 13
카톡 정신없이 채팅 보내지는거 끄는법 아는 익4
10:38 l 조회 17
은행익들아...!! 청미적 개설하고 청도계 해지는 바로 돼??
10:38 l 조회 7
방학 목푠데 이정도 지켜도 갓생가능할까?
10:38 l 조회 9
소개팅했는데 키가 좀 작으신데 잘생겨서 키가 안보임4
10:38 l 조회 8
가방 세개 중에 머가 제일 예뽀? 1
10:38 l 조회 23
너네 어쩔때 현타와???
10:37 l 조회 7
하닉 어제 개미대잔치 열렸구나
10:37 l 조회 74
근데 가난하면 애 더 신중하게 낳아야되는거 아님?9
10:37 l 조회 38
삼성다니는 애들은 죄다 갤럭시써?4
10:36 l 조회 18
라식 라섹 하고 싶은데2
10:36 l 조회 20
익들아 너네도 솔탑투랑 에탑투 모으는 중??
10:36 l 조회 12
하나만 골라주라!!!!!!!🙏🏻11
10:3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