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83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세하게 말하면 내 상태는 전애인이랑 재회하려면 내가 바라는게 많은데 그걸 오케이해야 재회할 수 있을 것 같은 상태고, 연락이 너무너무 하고싶어 근데 다시만나고싶은지는 모르겠음.. 근데 그냥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하고싶어

마지막에 얼굴보고 안헤어지고 그냥 전화로만 말하고 헤어져서 그거에 대한 찝찝함인지

사실 재회를 원하고있는데 내가 부정하는건지 모르겠음

내가 마음식어서 헤어진거라서.. 헷갈려

대표 사진
둥이1
여유롭다면 끝까지 해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마음이 여유롭다면이라는 뜻이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랑 똑같다... 혹시 어떻게 할 예정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마음 식은 이유가 있으니까… 그거 생각하면서 좀 더 버텨보려고… ㅠㅠ 근데 나 곧 생일인데 솔직히 그때 연락오면 좋겠어ㅠㅠ 안오면 너무 슬플거같아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
0:10 l 조회 1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
0:09 l 조회 1
남자는 좋아하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맞는거같음
0:08 l 조회 3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2
0:05 l 조회 22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에겐인가?
0:04 l 조회 4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2
0:01 l 조회 31
이거 내가 예민한걸까..?
0:00 l 조회 11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0:00 l 조회 13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5
06.25 23:58 l 조회 30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23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2
06.25 23:57 l 조회 27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1
06.25 23:55 l 조회 22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6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29
차단한거면 5
06.25 23:45 l 조회 26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4
06.25 23:44 l 조회 42
1
06.25 23:42 l 조회 24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10
06.25 23:41 l 조회 36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06.25 23:40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