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668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1
이 글은 10년 전 (2015/7/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피부

냄새 완전 구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에효괴좋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란흰자팩 유명하지 않아?? 블랙헤드에 효과 좋대!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5.12.24 18:40)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일반화인가ㅎ.. 뷰티 게시판이고 피부 관심 있는 사람들은 다 아는 거라 모르는 사람이 있을 거라는 생각은 못 했네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5.12.24 18:40)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위에도 썼잖아 피부 관심있는 사람은 다 아는 거라 생각 못 했다고 익잡이 아닌 뷰티방이라 다 피부에 관심 있는 사람만 있는 줄 알았어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에게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15.12.24 18:40)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난 유명하지 않냐고 물어본건데 딱 잘라서 일반화하지 말라고 하면 내가 무슨 반응을 보여야 되는지 잘 모르겠어서ㅎ.. 난 정보 얻으러 오는 방이라기 보다는 그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들끼리 얘기하는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너익처럼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나처럼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 비누 파는거 사서 쓰는데 걍 그래서... 팩으로 만들면 훨씬 효과 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인터넷으로 봤을 때는 그냥 그렇구나 했는데 친구가 해보니까 블랙헤드 거의 다 없어졌댘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얼굴에서 계란국냄새나서 빨리 씻어버리고싶은 그느낌....하 나도 알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전부터 해보고싶었는데 귀찮아서 못하겠음ㅋㅋㅋ큐ㅠㅠㅠㅠㅠ나중에 후기 알려주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냄새ㅋㅋㅋㅋ진짜 안좋은데 효과는 또 기가막히지 진짜 좋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흰자랑 밀가루랑 섞어서하는거엿던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밀가루 넣어서 하는 팩은 안 맞는 사람도 있다길래 그렇게 하는 거 말고 계란 2개 흰자만 담아서 알끈 제거하고 거품기로 엄청 빠르게 계속 저으면 머랭 만들어지거든? 거품기 들어도 안 흘러내릴 정도로 되면 그거 얼굴에 올려서 10분 있다가 물세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우 여드름에 하면 안되겠디..거마워용!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효능에 뾰루지 완화도 있는 거보니까 여드름에도 효과 있지 않을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극적일까봐서..허허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효과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 번 했는데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블랙헤드 색깔이 좀 옅어진 거 같아!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06.23 10:56 l 조회 63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06.22 13:36 l 조회 2331
이거 염증주사로 될까? ㅜㅜ ㅎㅇㅈㅇ 6
06.16 16:03 l 조회 172
피부 많이 심하지 ... 뭐 해야할까ㅎㅇㅈㅇ 6
06.14 01:20 l 조회 143
세안 바꾸니까 피부가 달라짐4
06.10 17:56 l 조회 92
나 오늘 비립종 하나 빼고 왔어
06.09 18:49 l 조회 171
화잘먹 템 이거 ㄱㅊ은데?
05.20 09:57 l 조회 345
트러블 바디 트러블 흉 어케없애ㅜ??2
05.19 19:33 l 조회 340
패인흉때문에 진짜 죽고싶어 한번만 도와줄사람10
05.14 02:32 l 조회 190
여름 전에 등드름 신경 쓰이기 시작한 익들 있어?ㅠ1
05.11 17:03 l 조회 198
좁쌀에 에크린갤 vs 클리어틴1
05.08 12:53 l 조회 106
여름은 다가오는데 발 뒤꿈치 어쩌지ㅠㅠ 풋크림 효과있나
05.07 00:51 l 조회 53
여드름 유앤아이에서 여드름 치료 했었는데
05.04 15:57 l 조회 118
피부과 MD 추천해조~2
04.28 14:38 l 조회 61
피부에 자꾸 트러블나네2
04.28 11:31 l 조회 67
요즘 샤워할 때 낫포유 바디 스크럽 쓰는데 시원하긴 하네
04.27 11:10 l 조회 35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 쓰는 사람 있어?
04.24 02:30 l 조회 37
화농성 여드름 너무 심해서1
04.23 09:47 l 조회 88
올영 마스크팩 좋은 거 있어?4
04.23 00:07 l 조회 52
ㅁㄷㅎ 할인 하던데
04.22 09:4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피부
일상
이슈
연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