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런 식으로 엄청 큰 뾰루지가 나는 원인이 뭘까? ㅜㅜ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18/20/b72f92d006a813964ce423c0030a05ed.jpg)
약 2달 전에 볼 쪽에 저 하얀게 여러개 뭉쳐져서 엄청 크게 나서 피부과 가서 염증 주사 맞았단 말이야?
그러고 이번엔 턱 쪽에
또 이렇게 여러개 뭉쳐서 뭐가 크게 났어..
옛날에는 뾰루지가 작게 나거나 크게 나도 알아서 사그라들거나 했는데 몇달 사이 이렇게 큰 애들이 두번이나 나니까 신경 쓰이네ㅜㅜㅜ
전에 저 큰 거 주사 맞고 흉터 세게 남았는데 이번 거도 또 남을 생각하니 걱정이더ㅠ
|
약 2달 전에 볼 쪽에 저 하얀게 여러개 뭉쳐져서 엄청 크게 나서 피부과 가서 염증 주사 맞았단 말이야? 그러고 이번엔 턱 쪽에 또 이렇게 여러개 뭉쳐서 뭐가 크게 났어.. 옛날에는 뾰루지가 작게 나거나 크게 나도 알아서 사그라들거나 했는데 몇달 사이 이렇게 큰 애들이 두번이나 나니까 신경 쓰이네ㅜㅜㅜ 전에 저 큰 거 주사 맞고 흉터 세게 남았는데 이번 거도 또 남을 생각하니 걱정이더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