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1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지금은 나아져서 대학도 다니고 알바도 하고
운동 하고 평범하게 살아가는 중
정신과 다닌지는 7년째야
꼭 조울증 아니어도 괜찮으니까 걍 궁금한 거 있음 물어봐~
대표 사진
익인1
조율증인거 어케알았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를 수가 없는게 구급차타고 긴급입원하고
망상도 심했고 난리도 아니었음
병이 심했을 때는 스스로 조울증이라고
생각 전혀 못했는데 점차 나아지니까
병식이 생겨서 조울증이라는 걸 깨달은 케이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 어떤거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싱이랑 홈트 이유는 복싱장이 가까워서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게 병에 좋거든
오래 하려면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거리가
좋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복싱재밌어? 난 무서워서 하다 말았거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싱 재미는 있는데 체력이 딸려서
힘들어 그래도 꾸준히 하면 체력도
늘고 미트 칠 때 재밌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망상은 어떤류의 망상이 있었는지도 기억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억은 나는데 완전 자세히는 기억 안 나고
날 누군가 감시하고 주변 사람을 싸이코패스라고 생각하고 그런 류였음
근데 그때 기억을 굳이 떠올리는 것도
스트레스라서 그런 콘텐츠가 유튜브에
뜨면 피하는 편… 그만큼 나한테는 내가
왜 그랬지 싶은 제일 후회되는 기억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조울증 진단 받았는데 약 먹어도 엄청 무기력할 때가 종종 있어 원래 이런거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조증이라는게 기분의 편차가 큰 거라서
그럴 수 있어 약 먹어서 효과 보려면 꾸준히 복용하는 게 좋고 단약하지 말고
난 제대로 나아지는데 1년 걸렸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우울이랑 불안으로 오래 다니긴했는데 조울증인가싶은게 텐션이 짧은시간내에도 진짜 극과 극으로 달라지거든?ㅜ 사람대할때도 하이텐션 다운되는거 너무심하고 근데 위에 댓 보니까 망상도 있다는데 나도 망상 진짜 엄청구체적인 설정까지해놓고 시뮬 몇번을 돌리는데 이런것도 조울증 증상이야?ㅜㅜ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증 증상이 과대망상도 포함된 거라서
그럴 가능성이 높은데 내가 환자일뿐이지
의사는 아니라서 병원 가서 검사하는 게
중요하고 무엇보다 내 병을 받아들여야
하는데 그게 젤 중요한 것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그냥 재밌는 상상 수준이아니라 너무 심하게 설정하고 망상해서 스스로도 이상한것같은데 재밌으니까 계속 망상해서ㅜ 의사쌤께 꼭 말해볼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울증 검색하다가 궁금한게 잇어서 그러는데 혹시 성적으로 문란해지는거나 충동적인 그런 부분도 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 나았어? 약만으로도 해결 돼?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집대청소했더니 땀 줄줄난다...
15:44 l 조회 2
축구 아 회복이 안되네 진짜....
15:44 l 조회 2
진지하게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
15:44 l 조회 1
중국인들 말하는거 개웃김 ㅋㅋ
15:43 l 조회 5
나이들면 술담배야식 안해도 배 나오나?2
15:43 l 조회 7
해 쨍쨍한데
15:43 l 조회 5
저당 아이스크림들은 왜 마트에 잘 없을까
15:43 l 조회 7
와 나 골반 비대칭 개심함 40
15:42 l 조회 30
이거 턱이 튀어나온거야? 아님 턱살이야? 7
15:42 l 조회 28
너넨 성형이나 시술한거 사람들한테 말해?6
15:42 l 조회 17
본가도 살아보고 자취도 해봤는데 확실히 난 자취가 나음2
15:41 l 조회 12
7월 월세 지금 입금 하고 싶다.... 7월 1일 언제 와...2
15:41 l 조회 19
사장님이 휴식시간에 다들 나가서 먹으라고 인당 만원꼴로 주셨는데
15:41 l 조회 11
혼자 결혼식 뷔페에서 밥 먹다가1
15:41 l 조회 13
익들은 외모 상 중 하 중에 뭐임?9
15:40 l 조회 28
인티 하다가 아무것도 안 만졌는데 가끔씩 알리로 넘어감 2
15:40 l 조회 3
간호익들아 졸업하자마자 탈임상 별로야?2
15:40 l 조회 24
동성(女) 사랑 Istj 익 있나 적극적인 사람 어때?6
15:40 l 조회 16
네일팁 베이스젤바르고 구워도 돼??2
15:40 l 조회 12
20후반 본가들아 너네 밤새서 노는거 허락해주심?14
15:3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