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25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대부분 원무나 데스크 초봉 210에서 230이던데 

9시부터 20시30분 까지에 휴게 한시간이면 최소 250은 줘야하는거아니야?

저렇게 근무하는데 210주면 누가 근무해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저러면 주3일근무 이런가? 저거는 최저도 안되가지고 안될텐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한시간은 가서 물어봐야할거같긴한데 공고에는 출퇴긍시간안나와있어서 병원 검색해서 오픈마감시간보니까 저렇더라구 로테이션근무겟지싶어..ㅋㅎㅋㅎ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정도 주더라 대신 근무시간이 어떨때는 오후 출근 이랬고 주말 1일, 평일 1일 휴무
난 진심 일주일하고 포기한..힘들어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무는 어차피 주 2회만 주면 상관없는데 근무시간이 로테이션이겟지 싶기는 해 난 지금 요식업 근무중인데 단체가 너무 많아서 빡시다..그래서 업직종 아예 바꿔보려구 일단 이력서 넣음ㅋㅋ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에 보통 얼마정도 모아 직장인들
18:40 l 조회 1
네일했당
18:39 l 조회 1
유아임용 논술 어떻게 공부해...
18:39 l 조회 1
성인되고 치아 교정한 사람들아1
18:39 l 조회 8
공주병 여자 특징이뭐야1
18:39 l 조회 6
나 사무보조 알바 붙었는데 이거 좀 꼬롬한지 봐줄래??
18:39 l 조회 8
아오 기침하면 쳐 가리고들 하세요
18:39 l 조회 3
트위터 하는 익들 이거 알려조
18:39 l 조회 5
공시 국어, 영어 이정도인데 진입해도 될까 2
18:39 l 조회 5
삼성 구매하면 온누리 주는거 폰 사려는데 꼭 자급제로 사야돼?
18:39 l 조회 2
드디어 종강
18:39 l 조회 2
사람들 냄새 너무 나네...
18:39 l 조회 2
다 맞춰주는 사람보다는 차라리 독단적인 사람이 좋음
18:39 l 조회 3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야
18:38 l 조회 3
얘들아 나 응언 컨디션 난조티 쿠팡으로 짭 삿는디 1
18:38 l 조회 9
사이비 관상이 길물아보길래 먹금했는데 진짜 길 물어보는거
18:38 l 조회 8
공식 누이 너무 못생겼어...... 오타쿠들아 너네 못생긴 누이 사?
18:38 l 조회 3
직장인들아 연차 안쓰고 주말에 1박2일 국내여행 넘 힘들까..?6
18:38 l 조회 16
나 몇년생인지 맞춰봐3
18:38 l 조회 9
서울 30년 된 아파트 vs 지방 신축3
18:3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