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39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 사람이 대시해서 썸타고 지금 사귄지 4일짼데 ㅋ큐ㅠㅠ 왤케 연애하는 느낌이 안들지 연락 잘되고 티키타카는 괜찮은데 예쁘다 귀엽다 좋아해 이런 표현들이 없어..ㅎ 좀 쎈 경상도 남자라 원래 방식이 이런건지 기다려보려는데 하트라도 내가 먼저 붙여볼까..? 내가 먼저 귀엽다하면 별말 안하더라 ㅋㅋㅋ 참고로 난 전라도이고 애인은 경상도 아닌 사람 처음 만나봐서 자기 말투가 쎈지도 몰랐다고 조심하겠다고 한 사람이긴 해ㅠ 근데 원래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도 욕을 많이 하나..?
대표 사진
둥이1
욕을 한다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나한테 하는건 아닌데 일상에서 욕 자체를 많이 하는 사람이더라..ㅎ 경상도 처음이라 다 격한가했어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 쌍도녀인데 아무리 경상도라도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욕 안한다……… 남녀 구분없이 말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ㅠ 그게 맞지..? 주변에도 비슷해보여서 그냥 지역차인가 싶었어ㅠㅠ 한번 만나서 말했을땐 자기도 이 나이 먹고 유치한거 아는데 너무 익숙해졌다고 지금도 조심한다고하는거라고 미안하다고는 하더라.. 근데 이후에도 내가 봤을땐 크게 변한게 없어보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떤 욕 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일단 ‘존X’ 이거는 완전 입버릇인거같고 친한 사람 지칭할때 ‘이 새ㄲㅣ’ ‘ㅈ끼라’ ‘죽이삘까’ 막 이런 느낌..? 나한테 하는건 아니긴하지만 듣고있으면 이게 연인 앞에서 할 말인가 싶어가지구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난 친구보고 이고 하는거까지만 가능함…
걍 다 떠나서 쓰니가 싫으면 싫은거지! 경상도라고 그러는건 아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ㅠㅠ 그르겠지.. 나도 좀 이해하면서 최소한의 요구를 해봐야겠다 들어줘서 고마워 둥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욕은 안 하는데 다른 지역 사람이 들으면 좀 세게 들린다는건 맞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더라ㅠ 나 전라도 사람인데 나보고 왜 표준어 쓰냐고 하드라 ㅋ큐ㅠ 그리고 성격상 막 오글거리는거 어려워하나 원래? 일반화할 순 없겠지만 보편적으로?!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다른 지역 사람 안 만나봐서 비교를 못하겠네ㅋㅋㅋㅋㅋㅋ근데 오글거리는 말 잘만 하던데 성격차인듯
아무래도 딴 지역보다는 좀 허세 있을지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경상도익....
안좋은 상황일 때 애인이 ㅈ대뿟네 이런 말 샊 ㅣ 이런 말 쓰는데 걍 흘리고 넘기는데
어쩔때는 내가 듣기 싫어서 대답 안해주면 샊 ㅣ하다가 그 친구가~ 이러더라....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험생 or 취준생한테 고백받으면 어떡할래..?
19:40 l 조회 1
데이트 할때는 이장소는 피해야한다 하는거 있어?
19:37 l 조회 6
남익들 애인이 뚝딱대는거 언제까지 참아줄수있니
19:35 l 조회 5
나 원래 연락 며칠 하다가 흥미떨어져서 씹는데
19:34 l 조회 9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1
19:30 l 조회 43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1
19:30 l 조회 15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2
19:27 l 조회 25
여자들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 왜만나?
19:26 l 조회 20
우리 지금 만날래요
19:26 l 조회 16
연하남을 짝사랑 하게되면 나이도 나이지만 1
19:24 l 조회 15
남자도 썸붕 나면 언팔해?
19:24 l 조회 14
지난주에 헤어진 전애인이 스토리 이렇게 올렸는데10
19:24 l 조회 51
친구 연애 시작했는데 나이차 어떻게 생각해?2
19:24 l 조회 19
맘 정리 잘 되가던 즁이엇는디 갑자기 맘 오락가락 하길래
19:22 l 조회 11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32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20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11
19:12 l 조회 31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10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3
19:11 l 조회 19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