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97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7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20에 들어가서 마이너스 백인데 벌써ㅋㅋㅋㅋ
잊는게 낫겠지
빼긴 에바지
대표 사진
개미1
나 마이너스 270됨ㅋㅋㅋㅋ
지금 빼면 손해가 커서 그냥 냅둠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진짜ㅋㅋㅋㅋㅋ백 손해보고 빼기 에반데 어디까지 내려갈까 두려움^^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100손해이나 150손해이나 200이나 어차피 손해니깐 장투로 묵혀둬야겠다 생각중..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마이너스삼백임ㅋㅋㅋㅋ 걍냅둘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지켜보다가 물타고 존버하려고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걍놔둬 제발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오키오키 장투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
난 장초에던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난 너무 늦은 것 같아...ㅠㅠ 오늘 개학땜에 개바빠서 퇴근하고 장 보는디 눈을 의심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
-50에 걍 던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
난 평단 21 이었어서 오늘 20에 추매함 그뒤로 흘러내림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
하루전 글인데 오늘은 더 떨어졌네?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
5년 버틸각오 아니면 팔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1
언젠가 원금 매꾸긴하겠지 다만 아주 오래걸리고(원금 복구까지 수년 예상해야함) 그걸 예금 넣어뒀으면 이자라도 나왔을텐데 그 예금 이자도 못받는 헛짓을 한것일뿐 이걸 못 견디겠으면 지금이라도 빼는게 현명함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주식 단타기록!!
13:02 l 조회 12
코덱스 미국우주항공은 어쩌냐...
12:40 l 조회 27
추후 들어갈거면 삼전이 하닉보다 낫지?6
12:27 l 조회 140
조정 끝이야?6
12:26 l 조회 164
NASA -30 찍었는데 팔고 반도체로 넘어갈까..
12:24 l 조회 10
축구때매 열받는데
12:17 l 조회 24
주식 다 오르는 중이긴 한데 5
12:15 l 조회 197
에탑이 이거맞아?1
12:07 l 조회 59
방어주 빼고 마이크론 삿는데 ㄱㅊ아..? 2
12:06 l 조회 28
단타하는 익들 계좌 따로 굴려?
11:56 l 조회 14
에탑 지금 사도 괜찮나5
11:48 l 조회 113
진짜 단타 잘만하면 하루에 1천 벌겠다39
11:43 l 조회 2608
스퀘어야 힘좀 내라
11:41 l 조회 14
스퀘어 1주 1849000원인데 ㄱㅊ아?3
11:41 l 조회 84
나는 개별주 할 깜냥이 아닌 것 같아서1
11:33 l 조회 59
근장받은걸로 들어갔는데
11:30 l 조회 30
285층 어제 260에 물타기했는데
11:14 l 조회 142
레버리지 하는 애둘아~4
11:08 l 조회 111
마이크론 샌디 지금 사는거 추?비추?
11:06 l 조회 23
마이크론 실발하고나서도 떨어질것같대서 새벽에 1,045보고도 안 샀는데
11:05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