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09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601

[잡담] 오 하이닉스 성과급 직원들한테 안주고 국민들한테 줄수도 있나?? | 인스티즈


이런 기사 계속 나오는거 보면 진짜 ㅅ가응하려나?!?

근데 진짜 하이닉스 다니는 사람들한테만 몇억씩 주는거보다

전국민에게 삼십 오십 이렇게 골고루 주는게 전체적인 행복도 같ㄴ은건 더 높을텐데 ㅠㅠ

123

대표 사진
익인217
백수인데 저거 안 바랍니다 공산주의도 아니고;;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8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9
?? 그걸 국민한테 왜 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0
그걸 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무슨 명분으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2
??ㅋㅋㅋㅋㅋㅋㅋㅋ 성과급인데 왜 그거를 국민을 줘 내가 뭘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3
난 하이닉스를 위해 일하지 않았는데 날 왜줌 ?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4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백수인데 이걸 왜 국민한테 주냐 생각부터 드는데ㅋㅋㅋㅋ 일한 사람이 받아가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7
거지면 염치라도 있자
북한으로 가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작성자 중국인이라네요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거지방에서도 이런 발언은 안하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려고 쓴 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0
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없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배가 그렇게 아픈가 ㅋㅋㅋㅋ 저런 발상이 신기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3
그걸 왜 본인이 일한건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저게 가능하겠냐 내가 일한것도 아닌데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사람이 받아가는 케이스 아니냐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진짜 뭐 말같지도 않은 소릴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5
너 뭐 기여한거 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6
진지하게 사상검증해봐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7
이건 진짜 너무 말도 안 되는 소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8
네..? 아니 고생은 직원들이 했는데 뭔.. 내가봐도 이건 아닌 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9
근데 저정도 인센 뿌리는거면 영업이익 너무 높게 잡히는거 빼박이라 법인세 때매 진짜 환원할 수도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0
몽몽소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1
겠냐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3
거지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수출용 글이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중국 북한 사고방식 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7
공산당인가 여기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8
ㅋㅋㅋㅋ되겠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초소인 먹금도 못하고 다들 순진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1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2
하닉 주식 없는데도 이건 어이가 없닼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이런 놈들은 걍 인티에서 자체적으로 강퇴시켰음 좋겠네;;; 물 좀 흐리지 마 븅딱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5
하닉이랑 직원들이 많이 벌어서 나라에 세금 많이 내주잖음. 그거면 된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아무리 돈 없어도 저런 걸 생각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 뭔.. 좌우갈등 프레임 요새 더 심해지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7
그걸 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뭔소리여...국민이 뭘 했는데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이거 주면 진짜 공산주의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0
공산주의식 발언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1
민주당은 ㄹㅇ 저럴까봐 무서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민주당도 저런 생각은 안 해ㅋㅋㅋㅋ인텔리 좀 갖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은 쉬워~ 기자 하나에 선동당한 애가 여기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6
대체 무슨 근거로 무섭다는거지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5
뭔 .. 거지근성 진짜 뭐냐.. 사회주의국가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어떤 머리면
이런생각을 하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발상이너무 이상해 몇살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이건 진짜 사상이 이상한데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1
불고기버거 하나씩 돌리는 것도 아니고 성과급을 왜 나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공산주의 마인드 레전드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참낰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웃기고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5
그걸 왜 국민을 줘… 하닉 직원과 직원 친척 가족들에게만 주는거면 모를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성과금은 세액 공제야? ㅋㅋ 뭔소리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7
뼈빠지게 야근해서 받는건데 왜 나눠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받아도 이거 뭐지 할듯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우리나라 뭔 공산주의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그걸 왜 국민한테 나눠줌...
대체 누구 머리에서 나온 생각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1
진짜 거지갘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진지하게 몇 살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일한 직원들만 받아야지 뭔소릴 하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국민지원금도 아니고 준다해도 받을 생각 1도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5
뭔 말도안되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일은 직원들이 했는데 뭔소리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사기업인데 왜요?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8
진짜 공산당이냐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9
레전드정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하이닉스에서 몇억 주는건 일 잘해서 주는거지 작성자는 줄 이유가 없는데? 그리고 전 국민한테도 줄 이유도 없고 ㅋㅋ 작성자같은놈은 누가 낳았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북한식 사고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3
거지같은 소리 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
북한이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뭐래냐 하이닉스를 들어가 남 일해서 받는 돈을 왜 탐내 하이닉스 직원들이 왜 국민 행복을 책임지냐 세금까지 내주는데 하이닉스가 외회벌이도 해 코스피도 상승하게해주는데 뭘 더 바라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이번 추경을 왜 할 수 있겠냐 이런 대기업들이 외화벌이해서 세금 많이 낸 돈으로 하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6
무슨 헛소리야 초딩이면 이해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초딩이어도 할말 못할말 구분해요...... 초딩도 이런 소리 안함
그리고 작성자 중국 댓글부대임 댓글에서 나도 타인에 의해서 이런 댓글 쓴다 비슷한 말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6
초딩이면 염치없을 수 있으니 꽁돈에 눈 멀어서 내뱉을 수 있다고 이해한다는 거
시간 아까워서 이런 똥글 쓰는 사람 댓글은 안 찾아봐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ㅇㅈ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7
ㅋㅋㅋ나 진짜 좌판데 이건 걍 북한이잔슴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8
거짘ㅋㅋㅋㅋㅋㅋ인가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9
내 정보 유출하고도 보상 안 해준 sk인데 뭔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 돈 바라지도 않음 내가 하이닉스 다니는 게 아닌데 왜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0
뭔 개헛소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1
아니 국민한테 왜 줘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하이닉스 직원들이 뼈빠지게 일한 보상은
어떻게 받는데요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2
저거 주장한 인간 상판대기 궁금하네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진짜 거지다 공산주의도 아니고;; 북한으로 가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내가 이런 사람이랑 같이 의무교육을 받았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6
지나가는 시민입니다
괜찮습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7
하닉 다니는데
진짜 저런말 하는 사람이 있구나 ㅋㅋㅋㅋㅋ충격임ㅋㅋㅋ 내가 ㅇ일한걸 왜 남 줍니까...
성과급도 세금 겁나 떼는데 그거면 된거아니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9
당황스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0
공산주의 마인드 지리네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1
저걸 국민을 왜주냐... 성과금이 뭔지를 모르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2
당연히 정부, 국가, 국민의 지원이 있으니 이루어진건데,, 삼전이나 하닉 성과가 기업 노력만으로 됐나?

대통령이 예시든 대만 tsmc 처럼 당연히 발생한 성과는 국민들이랑 나눌수도 있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대만은 반 공산주의라서 그런거고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3
저거 어떤 공무원의 생각임. 어떤 공무원이 국민하고 나눠야 되는거 아니냐고 말도 안되는 글 올려서 저렇게 된걸로 알고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4
하닉 다니는 사람들한테만 주는 게 맞지 뭔 헛소리야ㅋㅋㅋㅋ성과급 뜻 모름? 진짜 지능 수준ㄷ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5
?네????????????????????????????? 아니 진짜 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6
공산주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7
공산당도 아니거 무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8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9
성과금을 왜..? 열심히 스펙 쌓고 니가 들어가서 받아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0
뭐라는거얔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1
몽몽소리를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2
국민이 받는 명분은 뭔데 ㅋㅋㅋㅋㅋㅋ 어떤 거지가 이런 생각해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7
뭐래진짜 거지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8
진짜 개쌔게 때리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9
ㅋㅋㅋㅋ 너 돈부터 나 좀 주라 너도 '한국'에서 태어나서 벌 수 있는 돈이었을텐데 ㅋㅋㅋ 같이 좀 쓰자?
20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오늘 50 벌었음
23:38 l 조회 1
내가 살면서 들은 칭찬 중 제일 짜릿했던 칭찬 이거임
23:38 l 조회 6
내성적인 성격인데 승무원할라면 대한항공 승무원해야하는듯…
23:38 l 조회 4
친구가 없어서 어떡하지2
23:37 l 조회 7
애를 안 낳는게 걔를 위한 일 같음 1
23:37 l 조회 10 l 추천 1
이번 여름 날씨 역대급으로 마음에 듦2
23:37 l 조회 19
한달반만에 15키로 빼는게 가능해…?6
23:36 l 조회 18
복지포인트 10만 있으면 뭐살 것 같아?
23:36 l 조회 8
나랑 내 동생 만화 채널 갖고 싸우다가 난 동생한테 머리 물리고
23:36 l 조회 8
친구들한테 먼저 연락 잘 하는 사람들아 너넨 반응 없어도 상처 안받아???2
23:35 l 조회 11
여잔데 어깨 넓어질수잇음???ㅠㅠ2
23:35 l 조회 10
ㅈ됐다 입원 중인데 휴게실인데 아저씨한테 붙잡혀서 한시간 넘게 대화 중인데 어케 끊움4
23:35 l 조회 12
친손주 외손주 차별은 왜 하는 거야...?1
23:35 l 조회 18
아는 오빠 여친 ㄹㅇ 개이쁜데 이 오빠 바람핀다고 하거든5
23:35 l 조회 37
갑상선염인데 갑상선 호르몬 수치는 정상 일 수 있어?2
23:35 l 조회 11
하닉 포모올때 샀던 익들아 얼마에삿어 ㅋㅋㅋㅋㅋㅋㅋ2
23:34 l 조회 27
이 옷 회사에서 입기 좀 그름가 40 4
23:34 l 조회 69
익들 보통 날씨는 어디서 봐?3
23:34 l 조회 7
진심을 다해서 천천히 다가갔는데 그 남자가 거절하면
23:34 l 조회 12
요즘 맨날 일본남자랑 전화하는데
23:3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