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8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4

광대뼈 쪽인데 만지면 아프진 않고 그냥 안 쪽이 딱딱해 .. 그리고 저렇게 점점 퍼렇게 변했어

얼굴에 저런거 두개 정도 더 있는데 .. 첨엔 여드름인줄 알았는데 안 없어지고 그냥 안에 딱딱하게 만져지기만 해 뭘까

어떻게 관리해야하죠  알려주ㅜ....

[잡담] 이거 피지낭종이야 뭐야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피지낭종 개많이 생기는데 저거 피지낭종같이 생기긴 했다 저거 놔두면 점점 커져 피부과 가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저런거 얼굴에 두세개 정도 더 있는데 ..
피부과가면 째는건가 ? 흉터없이 잘 아물어??
시술이나 미용하는 피부과로 가도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동생 저런거 턱에 생겨서 냅두ㅏㅆ는데 병원 가니까 넘 늦어서 째야된다해써……. 일단 약먹고 있던데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ㅓㄱ... 피부과는 그냥 미용 위주로 하는 피부과 가도 되나.. 동생은 어떤 피부과로 갔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문의!! 내가 전문의 있는 곳으로 가라해써 이런건 전문의가 나을거 같아서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 곳 찾아가야겠다 고마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속에 난 여드름이었어서 염증주사 맞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일단 병원 가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가 아님 피지낭종전문병원가면
미세절개 어쩌구 그런곳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알겠어 고마워ㅎㅎ 병원 가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부과 먼저가본후 피지낭종 맞다하면 결정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잇 피부과 가봐야겠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저런 거 개많았음!ㅜ 오돌토돌하고 안짜지는데 만져서 거멓게 변하고 피부 착색 오지고 그랬는데 올리브유랑 레몬즙 먹고 싹들어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딱딱하던게 사라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러게 딱딱하던 거랑 피부 착색도 사라졌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손 딸때 일회용 바늘? 그걸로 찔러볼까? 그럼 뭐가 나오려나? 싶을 정도로 안에 있었고 면봉이랑 손으로 짜면 애초에 여드름같이 겉에 생긴 느낌이 아니라 걍 피부 껍질만 벗겨져서 더 붉어지고 그랬거든….ㅠㅠ 나도 걍 피부과 갔으면 빨리 해결 됐을지도 모르는데 어쩌다보니 안갔고 올리브유는 먹은지 이제 한달 되어가는데 한 3주?부터 저런 염증 같은 트러블 싹! 사라짐 흔적은 그래도 아직 좀 있는데 덜 심했던 왼쪽 피부는 진짜 사람 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ㅎㅇㅂ 피부과 가서 약도 먹어보고 1일 1팩도 해보고 염병천병 다 해봤는데 올리브유 먹으니까 효과 제일 좋았음….지금 생리 곧이고 지금 꽃가루도 심한데도 방어 꽤 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이거 한번 시도해봐야게따 고마어!!!! 난 몸에 나는데 진짜 생긴지도 오래되서 없어질지는 모르겟더 ㅠㅠㅠㅠ 그래도 도전해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공복에 먹는편! 위 엄청 예민하면 레몬즙은 아주 조금 먹거나 아예 빼고 올리브유만 먹어 그리고 무조건 3주 이상은 꼬박꼬박 먹어야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리브유 얼만큼씩 먹어? 하루한번 공복?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공복! 소주잔 기준 4분의1정도 올리브유 올리브유 넣은 만큼 레몬즙!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낭종은 함부로 짜면 안 돼 나 지금도 있고 몸에 있어서 좀 큰 건 째서 수술도 했는데 주머니를 제거해야지 완전히 제거되는 거지 짜는 거는 다시 재발할 확률도 높고 감염 위험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면 그냥 바로 병원가는게 답이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커지기전에 가... 뭐든 째면 클수록 개아픔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저런거 커지진 않고 그냥 저대로 딱따하게 잇음 !!!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저렇게 있었는데 아무리 짜도 안짜지더만 한달뒤에 짜보니까 악딱한 왕 피지 나옴..쾌감 지려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방종은 겉에 블랙헤드같은게 없고
피지낭종은 블랙헤드같은게 하나가 보여.

둘다 피부과아니고
성형외과가서 치료해야해
낭종전문병원있어
피지낭종이면 절개해서 시술해야하는데 실비보험되니까 커지기전에 가봐

지방종은 너무크지않은 이상 두고보는 경우도 많으니까 굳이 손댈필요없을꺼야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기 물리면 까매지는 사람 있어? ㅜㅜ 나만 이러나.. 스트레스임
14:58 l 조회 4
헬스장 가서 운동한지 5일째인데
14:58 l 조회 2
슬랙 결제해본익 있어ㅠㅠㅠ? 제발
14:58 l 조회 3
근데 진짜 사무직보다는 현장직이 나이들수록 대체 덜당하는거
14:58 l 조회 4
하닉 왜케 왓다 갓다 함?)
14:58 l 조회 5
내 정수리… 탈모 위험군일까??1
14:57 l 조회 10
국가직 교행은 거의 한학교에 있능거야??
14:57 l 조회 3
허리 안 좋은 익들 제~발 의자 좋은 거 써라1
14:57 l 조회 8
오전에 일 빡세게하면 오후에 알게없어
14:57 l 조회 4
얇은거 굵은거 둘 중 뭐가 더 예뻐?2
14:57 l 조회 6
친언니 있으면 좋겠다 ㅠㅜ
14:57 l 조회 4
엘베점검 당첨 21층까지 걸어가야댐
14:57 l 조회 8
그래도 오늘 삼전 레버로 소소하게 벌었어
14:57 l 조회 6
화장 뜨는 이유가 모야?4
14:57 l 조회 9
낼 드디어 월급날이다
14:57 l 조회 5
게이밍 무선 헤드셋 추천해주세오
14:57 l 조회 4
유사연애는 쌍방 아니었어??1
14:57 l 조회 10
공단기 지금 올라오는 점수들 다 고득점이네...
14:57 l 조회 7
치아교정 함부로 하는거 아님 치아 약해져서 나중에 다 뽑아야함3
14:57 l 조회 11
토익인강 보통 어디 거 많이들 들어??
14:5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