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88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6

광대뼈 쪽인데 만지면 아프진 않고 그냥 안 쪽이 딱딱해 .. 그리고 저렇게 점점 퍼렇게 변했어

얼굴에 저런거 두개 정도 더 있는데 .. 첨엔 여드름인줄 알았는데 안 없어지고 그냥 안에 딱딱하게 만져지기만 해 뭘까

어떻게 관리해야하죠  알려주ㅜ....

[잡담] 이거 피지낭종이야 뭐야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피지낭종 개많이 생기는데 저거 피지낭종같이 생기긴 했다 저거 놔두면 점점 커져 피부과 가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저런거 얼굴에 두세개 정도 더 있는데 ..
피부과가면 째는건가 ? 흉터없이 잘 아물어??
시술이나 미용하는 피부과로 가도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동생 저런거 턱에 생겨서 냅두ㅏㅆ는데 병원 가니까 넘 늦어서 째야된다해써……. 일단 약먹고 있던데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ㅓㄱ... 피부과는 그냥 미용 위주로 하는 피부과 가도 되나.. 동생은 어떤 피부과로 갔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문의!! 내가 전문의 있는 곳으로 가라해써 이런건 전문의가 나을거 같아서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런 곳 찾아가야겠다 고마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속에 난 여드름이었어서 염증주사 맞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일단 병원 가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가 아님 피지낭종전문병원가면
미세절개 어쩌구 그런곳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알겠어 고마워ㅎㅎ 병원 가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부과 먼저가본후 피지낭종 맞다하면 결정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잇 피부과 가봐야겠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저런 거 개많았음!ㅜ 오돌토돌하고 안짜지는데 만져서 거멓게 변하고 피부 착색 오지고 그랬는데 올리브유랑 레몬즙 먹고 싹들어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딱딱하던게 사라진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러게 딱딱하던 거랑 피부 착색도 사라졌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손 딸때 일회용 바늘? 그걸로 찔러볼까? 그럼 뭐가 나오려나? 싶을 정도로 안에 있었고 면봉이랑 손으로 짜면 애초에 여드름같이 겉에 생긴 느낌이 아니라 걍 피부 껍질만 벗겨져서 더 붉어지고 그랬거든….ㅠㅠ 나도 걍 피부과 갔으면 빨리 해결 됐을지도 모르는데 어쩌다보니 안갔고 올리브유는 먹은지 이제 한달 되어가는데 한 3주?부터 저런 염증 같은 트러블 싹! 사라짐 흔적은 그래도 아직 좀 있는데 덜 심했던 왼쪽 피부는 진짜 사람 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ㅎㅇㅂ 피부과 가서 약도 먹어보고 1일 1팩도 해보고 염병천병 다 해봤는데 올리브유 먹으니까 효과 제일 좋았음….지금 생리 곧이고 지금 꽃가루도 심한데도 방어 꽤 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이거 한번 시도해봐야게따 고마어!!!! 난 몸에 나는데 진짜 생긴지도 오래되서 없어질지는 모르겟더 ㅠㅠㅠㅠ 그래도 도전해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공복에 먹는편! 위 엄청 예민하면 레몬즙은 아주 조금 먹거나 아예 빼고 올리브유만 먹어 그리고 무조건 3주 이상은 꼬박꼬박 먹어야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리브유 얼만큼씩 먹어? 하루한번 공복?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공복! 소주잔 기준 4분의1정도 올리브유 올리브유 넣은 만큼 레몬즙!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낭종은 함부로 짜면 안 돼 나 지금도 있고 몸에 있어서 좀 큰 건 째서 수술도 했는데 주머니를 제거해야지 완전히 제거되는 거지 짜는 거는 다시 재발할 확률도 높고 감염 위험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면 그냥 바로 병원가는게 답이구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커지기전에 가... 뭐든 째면 클수록 개아픔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저런거 커지진 않고 그냥 저대로 딱따하게 잇음 !!!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사귀는 사이에 임신했고 중절수술 한다면 돈은149 06.12 19:189307 0
일상예비남편이 임신공격 당했다는데 어떻게생각해...?119 11:003896 0
일상나 배달시켯는데 어떧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1 06.12 20:339628 0
삼성/OnAir 💙🦁 260612 vs SSG경기 달글 🦁💙 -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2730 06.12 17:4017280 0
한화/OnAir 🧡🍀🦅 260612 달글 🦅🍀🧡 3125 06.12 17:4319296 0
맘스터치 정과장 싸이버거
11:47 l 조회 1
올리브오일이랑 치킨스톡 요즘 날씨에 밖에 있으면 상하나...?
11:47 l 조회 1
향수 너네 어디어디 뿌리냐3
11:47 l 조회 8
장기연애든 우정이든 10년이든 20년이든 안좋게 끝나면
11:47 l 조회 9
요즘 가천대가 부산대보다도 더 높네요 ㄷㄷ jpg2
11:46 l 조회 24
얼마전에 체했는데 무서워서 음식을 못먹겟음......
11:46 l 조회 7
비둘기가 성격이 순한편이야?3
11:46 l 조회 8
입사한달차..이게 맞나 하면서 퇴사하고 싶은데2
11:45 l 조회 20
왕 다이소 갔는데 거의 4만원 씀10
11:44 l 조회 50
보풀제거기 샀는데 잘되길래 와...좋다했는데 ...
11:44 l 조회 37
혼여행 유럽 일주일 갈 수 있으면 어디갈래??8
11:44 l 조회 14
한시간정도 산책할건데 선크림 발말 11223
11:43 l 조회 15
마운자로 부작용 : 간 슴슴한 음식이 영 ㅂㄹ임1
11:43 l 조회 25
진지하게 결혼 안하고싶은데 내 애는 낳고싶음4
11:43 l 조회 25
피부과 다니는 익들 다들 고주파 받음?
11:43 l 조회 5
스카에 대학생들 많으니까3
11:43 l 조회 27
얘들아 나 어제 죽을 뻔 했어 진짜로2
11:43 l 조회 47
나 adhd인가
11:42 l 조회 7
피부과 관리 다니면 돈 얼마나 든다고 봐야해?6
11:42 l 조회 32
10년 장기연애 했는데6
11:42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