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68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316
헉 나이차이 좀 많이 나는 거 아냐?
(사진 보여줌 근데 승용처럼 관리 개잘한 사람임)
야 축하한다
나올듯 ㅋㅋㅋㅋ
내친구여도 야 잡아라 9살이면 한자릿수네;
할거같은데 여긴 뭐 9살차이 더럽다는 댓글도 있고
ㄹㅇ신기함
9살차이 현실에서 더럽다고 하는 사람 단 1도 못봄
20살이랑 29살이 아니고서야
20대중반부터는 30살 만나도 아무 느낌없음
12

대표 사진
익인125
말은 안 나오지 근데 응원은..?
좀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더라 난 좋은데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뭐래 현실에서 6살만 많아도 너무 많다고 난린데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외모 그 정도인 의사면 9살 차이나니까 만날 수 있는 거 아닌가 싶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승용같이 잘생기고 꼬인 데 없고 성격 좋으면 당연히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속물같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이건 그냥 악플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둘이 사귀는거 이슈되는 이유가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거잖아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나이만 보면 별론데 얼굴, 몸 관리 잘하고 보여진 성격도 좋으니까 ㅇㅈ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직업은 고려 대상 아닌게 인플루언서도 돈 잘버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잘싱겨서 ㄱ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이글 주어는 방송에 나와서 어떤 사람인지 아니까 좋게 보이는거고 실제로는 말 안나올리 없음
말이 안나오는게 아니라 걍 겉으로 티를 안낼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또 주어는 예쁘고 잘난애 둘이서 만났으니까 좋게 포장되지만 실제로는 뒤에서 별별 말 다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오 ... 나는 외모, 직업이 어떻든 9살 차이는 그냥 안맞던데 ... 세대차이로 불편함 예의차려야하는 어른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ㄹㅇ 나도 01인데 친구가 9살 차이 만난다하면 엥??? 왜 니가 뭐가 부족해서??!??? 하다가도 잘생긴 의사고 성격 좋음 << 이면 걍 와 그럼 인정이지 대박 ㅋㅋ 됨 9살 차이나는데 직업만 좋고 걍 아저씨 같다면야 돈 보고만 만난 거 같고 응원해주기 쉽지 않을 거 같은데 능력 있고 몸 관리 잘 하고 얼굴도 괜찮고 성격도 좋다? 안 만날 이유가 없음 또래여도 별로인 사람 만나는 애들 널렸는데 나이가 뭐 대수라고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의사면 괜찮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근데 나 지금 7-9살 밑에 애들이랑 같이 일하는데 세대차이 많이 나긴 하더라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어떤 사람인지 안보고 나이만 본다음에 역겹다 토나온다 하는 사람치고 연애 제대로 하는사람 못봄 ㅋㅋㅋ..걍 열등감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엥 실제로 5살 정도만 차이나도 대하기 어려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20대 중반인데 그정도 나이차이면 말 나오는거 맞음 친구가 7살 차이나는 남자 사귄다했을때도 뒤에서 다들 벙찜.... 저 둘은 인플루언서니까 좀 다른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걍 저거는 가치관 차이인 듯 나도 나이 차이 크게 신경 안 써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뭐 둘이 좋다면 만나는거지.. 둘다 성인이면 알바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무조건 만나지 전문직에 잘생기고 몸도좋은데 ㅋㅋㅋㅋㅋ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 한달반동안 투자손익. 멘탈이 센 걸까 약한걸까?
12:49 l 조회 1
isa계좌 200만원까진 비과세라고
12:48 l 조회 6
에휴 ㅠㅠ 사회생활 쉽지않누 ㅠㅠ
12:48 l 조회 7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7
12:47 l 조회 17
산부인과에서 세정제샀는데 인터넷에 왜 안 뜨지? ㅠㅠㅠ2
12:47 l 조회 8
하락장 되니까 조용하네ㅋㅋ 꼬숩노 꼬숩노
12:47 l 조회 10
간호익들 있어?1
12:47 l 조회 5
남동생이랑 5살 차이나는데 싸가지 없어서 손절1
12:47 l 조회 10
예사에서 책 시켰는데 7월에 받게 생겼다…
12:46 l 조회 8
오늘 이렇게 비실비실하면 남은기간 큰일날거같은데
12:46 l 조회 18
청약통장 금전 딸리는거 아님 해지 왜해 그냥 둬
12:46 l 조회 19
어으 난 되려 떨어질때 포모 극심하게 옴2
12:46 l 조회 30
남의 음식 몰래 먹어놓곤 왜 마지막엔 맛없다 그러는건데?4
12:45 l 조회 19
스탠리 뭐 살지 골라주라 제발ㅠㅠ 3
12:45 l 조회 18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3
12:45 l 조회 34
정수기 물통 갈아야 하는 회사 있니... 1
12:45 l 조회 18
머리묶으니까 탈모같아? 2
12:44 l 조회 40
얘들아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전화 받은거 같은데9
12:44 l 조회 25
택배 얼른 왔으면 좋겠다1
12:43 l 조회 8
회사에서 두달동안 육아휴직 3명쓰면 회사 난리나니?11
12:4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