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6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8
6개월동안 불장 타서 2배 벌었다고 자랑함 ;; 진짜 시드 많으니까 부럽다
대표 사진
익인1
미쳐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잃을 각오로 넣은 것도 대단한 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21년도부터 하닉에 천만원 넣은사람이라 인정하긴해.. 나보고 엄청 사라고 했는데..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살이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진짜 주식공부한지 얼마안됐는데 시드가 많아야한다는걸 느끼니까 힘이 빠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주식은 빨리 시작해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시드 많은 사람들은 진짜 돈 복사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드차이 크다 ㅠ 근데 돈을 코로나때부터 잘 굴린거라 그저 부럽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부럽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1년도부터 하닉 매수한거면 진짜 그 어떤 고비가 와도 줏대 있게 버티실듯.. 22년도에 미장 폭락했었고 반도체주들 다 횡보하던 시기였으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때 정신병걸린다고 그랬음 ㅋㅋㅋ 근데 그때 추매하고 그랬다 그것도 근로소득으로 어느정도 커버되니까 가능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 진짜 주식하면 할수록 주식도 엉덩이 싸움이라 생각됨 쓰니 사촌 오빠도 그런 시기를 버텼으니 가능한거라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아..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제 의사는 옵션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만 더 일하고 100억 찍으면 의사 관둘거라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빠 2억으로 시작해서 10억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팔아야 내 돈~ 근데 그 정도 수익에 팔면 세금 30프로 가까이 뜯어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1년도부터 넣은거면 벌어도 ㅆㅇㅈ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52 0:1445730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27 8:3041735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93 10:0836352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136 06.17 22:5029542 2
야구롯데 선수들이 어필을 잘 하는듯 58 06.17 22:509658 0
살찌면 착색 생겨?
16:42 l 조회 3
찐비혼 타이틀 달기 어렵네
16:42 l 조회 5
ㅏ소서 드디어 제출했다…
16:42 l 조회 5
하아아 과자 끊고 있는데 우울하다...
16:41 l 조회 5
미친 또 쓸데없는 거 사고싶어졈ㅅ어 2
16:41 l 조회 28
왜 남친집만 가면 똥마렵지..?5
16:41 l 조회 14
익들아 내 인생영화들 공통점이 머인거같음?2
16:40 l 조회 29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돈이 더 빠져나갔는데 이거 뭐지1
16:39 l 조회 11
미친 식당왔는데 옆테이블 아저씨 개크게 3연타 물방구 뀜3
16:39 l 조회 19
앞머리 고대기 안하는데도 한것처럼 알아서 말리는거2
16:39 l 조회 12
카톡 읽씹 안읽씹 어떤게 나음7
16:39 l 조회 21
아 살기싫다 진짜 ..1
16:39 l 조회 12
퇴근 20분전.....1
16:39 l 조회 8
역삼익들아 밖에 뭔일임? 개시끄럽다 삐뽀삐뽀1
16:38 l 조회 16
보통 이쁘고 잘생긴 사람이 성격도 좋은 듯1
16:38 l 조회 16
눈썹문신 주황빛 살짝 도는디
16:38 l 조회 12
근데 직장에서 마우스 겁나 딸깍거리고 드르륵 거리고 키보드 쾅쾅 치는거 본인은 매너 없는거 모르나?1
16:38 l 조회 12
경남 사는 애들아...... 너희안덥니 하.......1
16:38 l 조회 12
과장님 조약돌 키보드 소리때문에 노이로제 걸릴 거 같아5
16:38 l 조회 31
같이 밥먹는 과장님 상황상 임신같긴한데 모른척하는게 낫지?5
16:3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