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7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5
1억까지 오백 남았다..
대표 사진
익인2
그 1억을 주식에 넣으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작년 1억 올해 거의 1억 8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1억을 시드로 써야 잘 오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예금위주인데 1억이후로도 빨리 빨리 모이던데 오히려 한 9천 얼마 이럴때가 진짜 안모엿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ㄴ... 공격적인 투자해야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그걸 다 투자에 넣을 강심장이 얼마나 되겠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1억이면 복리로 확실히 빨리 모아지긴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이 돈을 불리니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같은 장이면 몇일만에도 2억찍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투자 잘하고 지금처럼 불장이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불장이어도 시드만 있고 용기가 없으면 잘 안늘어나..ㅋㅋ 는 잇츠 미…ㅎ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4나돜ㅋㅋㅋ 시드는 꽤 많은데.. 넣질못하겟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1억3천정도 있는데도 무서워서 투자를 공격적으로 못 하겠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진짜 돈 훅훅 늘어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억만 모으자!하던게 엊그제인데 벌써 2억모음 그 2억도 벌써 2억 천됨 난 공격적인 투자안함 그냥 주식 꾸준히 머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1억에서 2억 가는데 얼마나 걸렸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년반-2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투자할때 이야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막 억대부자는 힘들지만 그걸로 배당금 굴리는 중인데 매달 월세 낼정도는 나오니까 살만은 한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3억부터 쭉쭉 오른다고 하더라 연평균수익률 10% 잡아도 3000 이상씩 들어오니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예금만 해서 비슷한ㅁ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19 06.05 16:0318898 9
일상여기는 민주당 좋아하는 이유가 뭐야 ??118 06.05 16:303302 6
일상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89 0:072116 5
이성 사랑방해외여행 가는데 비행기 따로 타자는 애인 어때?275 06.05 13:4557435 1
KIA/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19972 0
기차 갈아타야하는데 11분안에 내가 뛰어가서 갈아탈수있을까
7:26 l 조회 3
역사상 최악의 서울시장 박원순을 기억해줘3
7:23 l 조회 26
아무도 손 안댔는데 물건이 움직여서 툭 떨어지면 귀신임?3
7:23 l 조회 15
호텔 이틀 룸이 다르면1
7:22 l 조회 10
오세훈 시장은 시위하러 안간다ㅋㅋㅋㅋㅋ
7:21 l 조회 60
오 외국인은 광대 공포증 있는 사람이 많대1
7:21 l 조회 11
신구대 재학생/졸업생
7:20 l 조회 20
이 아침에 더러운 글들 개많다
7:18 l 조회 39
다음대선 오세훈vs정원오 제대결 가능성 높네9
7:18 l 조회 81
와 근데 뚱뚱한 여자만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네4
7:17 l 조회 62
볼륨매직할건데 머리 안 감고 가도 되나?2
7:17 l 조회 16
어제도 올공에 7시간 있었고 지금도 가는 중인데 4
7:16 l 조회 105
이재명도 주식시장 너무 올라서 당황했을듯...5
7:15 l 조회 154
투표용지 부족했던 지역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7
7:14 l 조회 341 l 추천 1
오늘 뷔페 가기 전 공복 몸무게2
7:13 l 조회 22
와우 전체탭 날아갔다
7:12 l 조회 14
근데 5세훈 예전에 헛발질해서 쫓겨나지 않았나?1
7:12 l 조회 8
대통령들 다 마음에안드노... 박정희 각하 그립습니다3
7:12 l 조회 23
취준 오래한 사람 몇살때 첫 취업했어? 1
7:11 l 조회 17
자리에서 일어나서 인사하기..
7: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