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3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2
지금이라도 사서 몇퍼라도 먹는게 현명하긴하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돈만 있음 넣고 싶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200 확정이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지금 샀는데 고점에 사서 마이너스라 좀 마음이 아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확정이어딨음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저번주 금요일에도 월요일에 200은 무조건 간다는 글 봤었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그려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현명하게 풀대출 다 끌어다 썼습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꼴값은 떨지마시구요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현명하게 풀대출해서 전 다 샀다니깐요?
남의돈을 왜 끌어다 씁니까 그걸 꼴값이라고 한건데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야 댓글에도 본표 있으면 해야할 수준으로 티나는거 갸웃기넼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속시원한데 ㅋㅋㅋㅋㅋㅋ 고작 인터넷에서 현명 어쩌구 호통 치지말고 현실에서 현명하게 다 끌어당겨서 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진짜 돈없나보네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 예예~~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진짜 제대로 긁혔네 우짜냐 얜 ㅠ 남들 다 돈벌때 지만못벌어서 빼애액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삭제한 댓글에게
벌고 있는데 대체 화가 왜 난거야..? 포모와서 그랬던거면 이해가 가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삭제한 댓글에게
그냥 넘어가면 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일 주식 가격을 아는 신기면 이미 부자되셨을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너가 펀드매니저해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일 200갈지 안갈진 확언할 수 없어. 매수흐름을 보자 조금이라도 투자 생각 있는 사람들은 분위기 타서 하지 말구 공부 조금이라도 하고 들어가자! 당분간은 계속 우상향일거 같긴한데 급하게 막 들어갈건 아닌거 같아 지금 너무 과열이고 고점이라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주식에 기정사실이 어딨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넌 주식하면 안되겠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정사실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그렇게 좋으면 걍 본인만들어가면되는거아냐? 왜자꾸 타라타라 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더타야 주가가 오르니까 꼬드기는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샹 이거 보고 빼고옴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2 06.09 16:3559072 5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80 06.09 20:0230834 6
일상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76 06.09 18:092176 0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210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21 0
32살인데
6:04 l 조회 1
근처 지역 놀러가는데 차 렌트하는거 굳이 아냐?
6:04 l 조회 1
같은 직업이라도 이런거 억울해?
6:03 l 조회 3
물건 잘 잃어버리는것도 adhd 증상인가?2
6:02 l 조회 3
재택 익..일 다 끝내니 지금 시간...1
6:02 l 조회 3
한달간 250만원씀
6:00 l 조회 10
팔짱 끼고 싸가지 없이 처다보는건 싸우자는거같은데4
5:59 l 조회 13
하나에만 집중해야하는 익있어? 4
5:56 l 조회 17
나만 그런가 말라야 일이나 공부나 더 잘 풀렸음2
5:52 l 조회 47
삼하닉이 사람들 다 베려놨네1
5:49 l 조회 48
콜센터 심야 시간이라 세후350 받고 있는데7
5:48 l 조회 111
빨리 종강했으면!!
5:46 l 조회 10
엔터사 마케팅이나 홍보 취업하고 싶은데 학점 학벌 많이봐?1
5:44 l 조회 11
짝사랑 때문에 너무 힘들다..3
5:43 l 조회 32
살면서 아빠한테 혼난거 딱 한번임1
5:42 l 조회 28
여자 이름이 지성일수도 있구나
5:42 l 조회 22
비쵸비 진짜 맛있네..3
5:41 l 조회 14
일안하고 싶다 ㅠㅠ
5:40 l 조회 9
침구 오랜만에 봣는데 자기 살 쪘다는거야2
5:37 l 조회 34
웹툰pd하다가 퇴사했다 다신 웹툰업계 발도 안들이련다 9
5:35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