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4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2
삼전 안사고??
오늘 하닉 넘 많이 올랐던데 살거면 삼전이 낫지않나 둘이 교대로 오르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삼전 사도 되고
시드있으면 하닉 사면 되고
걍 둘다 가도 ㄱㅊ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론 둘다 좋긴한데 굳이 12퍼 오른 지금 하닉 들어가는게 궁금해성
내일 좀 기회 줄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반etf 빨리 나왔으면 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반etf살거면 그냥 삼전하닉을
반반씩 사면 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싸자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기 수익률이 좋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앞으로 비전은 하이닉스야 (삼전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전이 좀 더 무겁기도 하고 오늘 삼전 협상 결렬 나와서 반도체 수급이 하이닉스로 가는 듯
그치만 둘다 좋은 주식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삼전은 이미 갖고 있어서 ㅋㅋㅋㅋㅋ 하닉도 한번 발넣어봄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단기간에 성장세가 크잖아. 하루에 10퍼씩 오르니 최대한 땡겨먹기 좋으니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56 11:1363889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63 12:042658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33 10:3643697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32 16:0121247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1392 17:318567 0
나 필름 붙이기 ㄹㅇ이젠 척척함ㅋㅋㅋㅋ
19:53 l 조회 1
남자친구가 인스타그램으로 돈 버는데
19:53 l 조회 1
요즘 20대 여자애들도 대통령 정부 국정지지율 많이 낮아졌구나
19:53 l 조회 1
유툽 쇼츠 왜 갑자기 느리지
19:53 l 조회 1
때 어떻게 밀어야돼..?
19:53 l 조회 2
안경쓰면 헤드셋은 아프자ㅣ?
19:53 l 조회 5
반다나 뭐가 더 이뻐??
19:52 l 조회 11
돼지국밥 먹을까 순살감자탕 먹을까1
19:52 l 조회 9
에어팟 프로 3 11 에어팟 4 액티브 22
19:51 l 조회 2
이모가 카페알바하는 사촌언니 속터진대3
19:51 l 조회 19
신세계 상품권 신세계 백화점에서 못 쓴다..2
19:51 l 조회 22
대학 조별과제에서 주제 겹쳤는데 너무 황당하고 무기력하다
19:51 l 조회 11
유치원 원장 원감님이 날 좋아할까? ㅠ1
19:50 l 조회 10
우리 아파트... 외부주차 잡을 생각을 안 하고 기존 자리만 줄여서 기존 입주자들이 주차할곳이 사라짐
19:50 l 조회 6
참깨라면 먹을까 튀김우동 먹을까6
19:50 l 조회 8
헤드폰 쓰는 익들아 만족함?3
19:50 l 조회 10
Ktx 자판기 돈 먹었는데 승무원 불러?2
19:50 l 조회 18
선량한 이미지 미는 회사는 조심해야 하는 듯
19:50 l 조회 11
인벤타리오 알아..? 3
19:50 l 조회 8
알바 쓰는 사장익들 있어??2
19:4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