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5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7

[잡담] 장기투자의 중요성 내가 증명함 | 인스티즈

작년 초부터 코덱스 200 샀더니 지금 수익률 +140% 넘김

근데 시드가 한줌이라 종잣돈의 중요성도 같이 증명함......

대표 사진
익인1
크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굿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 지금 마이너스 400인데 존버할게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나도 삼전 5년가지구있었음 더넣을걸.... 400이 1800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존경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도 계속 모으고 이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덱스 200 9만원 넘은 이후로는 무서워서+평단 오를까봐 못모으고 있고
대신 하닉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나도 장투 생각인데 더 살까말까 고민중….ㅋㅋㅋㅋㅋ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나도 1~2000원씩 매일 쫌쫌따리 구매했었는데… 장투의 중요성과 쥐똥만한 시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학생이라 알바비만 투자하고 있어서 부끄럽지만 언젠가 사회인이 되면 더 투자할 수 있지 않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은 전체 시드 몇백단위지만 사회인 되면 1억 목돈만들기 이런 거 해보는 게 목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매달 알바비에서 3~40밖에 못하지만 사회인 되어서 목돈만들기 해보려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현차 1년인가 들고있어서 수익률 200퍼야ㅋㅋㅋ 오래 가지고 있는거 중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사이에서 단타친사람 부럽긴한데ㅋㅋㅋ머 결과는 비슷하겠지(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은기업' 을 장기투자 해야됨
이상한거 장기투자 하면 음의복리를 체험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막 급등주 투자해보고 이러다 손해보고 해보다보니까
지금은 그냥 지수추종하고 삼전 하닉 이런 장기투자 해볼만한 종목 위주로만 투자중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있잖아 난 주알못인데 지금 삼전이랑 하닉 잠깐 사서 팔아보는거 별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렇게 잠깐 사서 팔았다가
팔고나서 더 올라서 후회한 적 몇번 있긴 해...
근데 삼전 하닉이 앞으로 더 오를지는 아무도 모르는 거라 나도 모르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트 보니까 저번주부터 급등하긴 했던데.. 사람들이 이번주 목금 쯤에 최고점 찍을수 있다는 댓을 아까 본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결혼준비로 주식 다 팔았지만.. 다팔기 아까워서 남겨둔 내 애완주들 빛을 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거 고르는 기준이 뭐야? 뉴스를 봐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 5년전에 샀는데...저때 뉴스보고 책보고 여러가지보면서 공부 열심히했어 ! 전공 과제로 주식투자 포트폴리오 짜보기도 하면서...! 진짜 많이 올라서 매도했다생각하는데 지금 보면못해도 10배 이상 오른거보면 배아픔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흠 글켔네..나도 공부 좀 해야겠다 ㅠ 지금부터 시작하면 5년뒤를 기대할 수 있겠지... 책이나 채널 같은거 추천해줄 수 있옹?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돈을 하이닉스에 넣었다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하이닉스도 뒤늦게 사긴 했어
지지난주에 샀는데 수익률 +40%대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0만원 넣어서 140번 거면 하이닉스보다 많이 범 거 아님? 1주 금액이 적어서 그렇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 10월달부터 넣고 있는 미장 종목이 있는데 마이너스 70%되고 이랬을 때도 걍 꾸준히 매수했더니 어느 순간 치킨값정도 나오는 거 보면 장투도 그렇고 이 회사에 대한 확신이 생기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삼전 6년가지고 있었는데 더 살걸 후회함 맨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재작년으로 돌아가면 예금 더 깨서 하닉 살텐데 하는 생각 자주 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나 처음으로 긴머리 유지하는데 미용실값 20만원이상나왔어
11:40 l 조회 2
다들 신발 몇켤레있어?
11:40 l 조회 3
자취방 계약서 쓰러 가는데 집 청소 상태 확인해보고 싶다고 해도 돼??
11:39 l 조회 6
익들아 크림뇨끼나 부야베스같은 음식 알아?
11:39 l 조회 3
미용실에 펌하러갈 때 화장하고 가? 1
11:38 l 조회 6
회사생활 마이웨이가 편해지는데 어쩌지
11:38 l 조회 7
콩가루 집안 대결하자 3
11:38 l 조회 16
전남친이 연락하지말라하면 몇달후애도 못붙잡지?1
11:38 l 조회 6
여자 운동익들아 상의 뭐 입고해?
11:37 l 조회 5
가족여행 왔는데 엄마 아빠 진짜 이상해 스트레스 받아ㅠ
11:37 l 조회 11
나 진짜 웃음이 개ㅐㅐㅐㅐ많아3
11:37 l 조회 12
테토녀들아 들어와바3
11:37 l 조회 11
자담 핫후맵슐랑 순살 반반 vs bhc 핫후 콤보2
11:37 l 조회 5
아니 나만 유튜브 광고오 노래방 도우미 이런 이상한 거 나와??2
11:37 l 조회 6
알바생입장에서 진짜 알바할 자리는 엄청 많은듯
11:37 l 조회 6
가족한테 밥 시켜주는거 아까울때 있다..1
11:37 l 조회 13
너네라면 어케할래3
11:36 l 조회 13
왜 나는 음식 생각하면
11:36 l 조회 9
와 갈비찜 냄새난다
11:35 l 조회 3
엄마가 샌드위치 먹는대서 기껏 만들었더니2
11:3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