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5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0
50주 있었음 그뒤로는 너무 올라서 들어가면 손해 같아서 손놓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나는 주식할 만한 깜냥이 아닌가봄ㅠ 진짜 아깝네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그정도 수익이면 누구나 팔 생각 햇을거야 다음에 그렇게 됐을때 선택 잘 하면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30만원도 넘고 계속 오르니까 다시 떨어질까봐 무서워서 나눠서 팔고 또 팔았는데 손해는 안봤지만...ㅜ 하이닉스 말고도 그때 넣었던 애플 코카콜라 삼전 테슬라 다 팔았거든...지금 내가 산가격 2배 이상 올랐던데 배아프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생각하면 안좋지 익항올 마인드 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7만원에 팔았어 ㅋㅋ 그땐 그것도 고점이라는 말 많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30 넘었을 때도 조마조마 하다가 팔은 건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회는 또 와.. 이런 불장은 누구도 예측하기 힘듦 하닉 삼전 그 가격에 샀으면 몇년동안 지지부진했던거 견딘 사람인데 확신한 사람 아니고서야 지금까지 안팔기 쉽진 않지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때 진짜 이때 아니면 안될 것 같아서 너무 버티기 힘들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 나 평단 11만원이였는데 15에 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난 내가 매도한 종목 다시는 안들어간다라는 쓸모없는 신념 있어서 개같이 망함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손실 안 나면 다 잘한 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냥 지금 들어감ㅋㅋㅋㅋ 어차피 200은 찍을거같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는 90만원일때부터 떨어지면 주워담을 생각으로 기다렸는데 벌써 180이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00만원 전으로 왔다갔다할때 떨어지면 주우려고 고민했는데 걍 바보같다ㅜ 200까지는 무조건 찍을 거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이 근데 솔직히 하닉이 200 코앞까지 올줄 누가 예상했겠어 최태원도 예상 못했을듯? 2배 불린것만으로도 대단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저점에 못잡은거 아쉬워할 필요 없다는게 최고점까지 버티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하잖아
3배 번것도 엄청 잘한건데?? 지금 보기엔 아쉬울 수 있어도 결과론 적인거고 보통 쓰니처럼 하는게 안정적으로 길게 간다더라고
우리 공부 열심히 해서 오래오래 성투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60에서 90때 팔았는데 아깝긴 함.. 근데 원래 사는 것보다 파는 게 더 어렵다고 하니까 그냥 더 생각 안 하고 다른 거 공부하고 있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81 9:0181014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89 9:2766525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96 12:4846854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249 10:1826195 2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138 15:154591 8
누워서 이정도면 배나온거야?
22:57 l 조회 1
최근에 그알 보면서 JMS 뜨길래 관련 영상 다시 봤다가 그 메이플 이라는 분 근황이 어떤지 봤는데 작년에 결혼했눼?!..
22:57 l 조회 1
뚱뚱하고 못생겨도 연애 할 사람들은 다 하던데
22:57 l 조회 1
러닝하면 팔뚝살도 빠져?
22:57 l 조회 1
고양이 크면 골골송 잘 안해?
22:57 l 조회 2
김해공항 기내수하물 사이즈체크 어디서해??
22:56 l 조회 2
요즘 동남아 유학생들 한국에 많이 오던데
22:56 l 조회 7
요즘 인생 암흑기인 사람들 모여라,,,
22:56 l 조회 14
유당불내증 있는 사람에게 그저 빛 매일우유
22:56 l 조회 9
ㅎㅇㅈㅇ 얼굴에 갑자기 이런거 올라왔는네1
22:56 l 조회 16
집에만 있어서 우울해서 나가래서 밖에 나갔는데도 우울하면 어떡함?
22:56 l 조회 6
나 네일했다1
22:56 l 조회 8
오 길냥이 너무 이쁘게 찍히지 않았어??2
22:55 l 조회 13
오늘 이 옷 샀음1
22:55 l 조회 15
진로나 직무 바꾼익들 어쩌다 어케 바꿈?
22:55 l 조회 12
결국 피를 봐야 교육이 끝나는거니...
22:55 l 조회 11
내가 예민한거야?남친이 예의가 없는거야?4
22:55 l 조회 14
살빼면 버섯증후근도 좋아질까?2
22:55 l 조회 11
다 이상형인데 인스타 팔로잉에 노출많은 여자있는 남자2
22:54 l 조회 13
공시생 놨어요 ~... 재시 합니다.... 2
22:5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