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2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6
이걸 진짜 하겠다고?..
대표 사진
익인1
에바야ㅠㅠㅠㅠ돈만 주면 다 해결되냐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마인드가 공산주의의 그것임.. 놀랐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업들 나가라고 부채질 하는것도 아니고 말도 안되는 모든 기업 수익 걷어서 나눠야지 그렇게 할거면 k뷰티 k푸드 k팝 뭐 k로 이득 보는거게
우리나라 산업이 잘되는게 개발-제조로 이렇게 돈번거지 미국은 정부에서 기업들한테 투자해도 이런 말 나오지도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ㅈㄷ임 외인 다빠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해 들었던 소리중에 제일 개 소리 같음
진짜 제정신으로 하는얘기인가??
민주주의 자본주의 국가에서 대체 무슨 미친소리를 하는건지 모르겠음
아니 저거 정부차원에서 하는 소린 아니겠지 설마? 왜 자꾸 헛발질을 하려는건지 모르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놀랍더라ㅋㅋㅋㅋ 얼마 전 뉴스데스크 클로징 멘트 생각났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황 엠비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노조정부긴 하니까 전국민 노조처럼 나눠먹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돈만 뿌리면 다냐고....에바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뭔데?? 그냥 돈 준다는 거 아냐? 왜 문제인지 알려줄 착한 익인이 없나요..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 머야 주식 많이 올랐으니 돈 주겟다는 거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과세수 이야기였네 그럼 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데?? 뭐 올라왔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히 이발언때메 안좋게퍼져서ㅋㅋㄱ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미 초과세수 국민의 70%에 나눠주고있잖아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믿었다구 민주당 ㅠㅠ
mbc도 국민이 있었기에 기업이 성장할 수 있다고 국민배당금에 대해 생각해야한다고 뉴스 미무리멘트하더니 ㅠㅠ 역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35 9:0165103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82 9:2757450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74 12:4833298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193 10:1818018 1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100 15:153194 8
공무원들아 너네 연가 결재 올릴때 과장님한테 가서 말해?
20:53 l 조회 2
모임에서 어떤 남자애가 술마시자 해서2
20:53 l 조회 12
대한항공 내 반려주였는데
20:52 l 조회 8
안본지 3주 되어가는데 썸이라고 볼 수 없지?2
20:52 l 조회 5
홍성희 여사님 잘지내시려나1
20:51 l 조회 13
원래 되게 양끼있게 꾸미던 남자애가 여자애 만나고 갑자기 개과천선한거2
20:51 l 조회 9
친구가 말투 고쳐달라하면 고쳐줌??? 이게 예민한거야?4
20:51 l 조회 10
실업급여 구직외활동으로 구직자취업역량프로그램 가능해??
20:51 l 조회 1
남익 살뺄까말까 고민된다2
20:51 l 조회 9
생리 3일차 되면 양이 확 주는데 이거 맞어...?2
20:51 l 조회 7
성병검사 얼마정도야? 1
20:51 l 조회 3
나 피자몰 뷔페 알바했었음 작년에 ... 1
20:51 l 조회 9
개구리 어디가면 볼 수 있어??1
20:51 l 조회 5
다낭성익들아 생리 미뤄져본적있어?2
20:51 l 조회 7
예쁜게 권력인듯
20:51 l 조회 13
피티받아온 익들아 보통 처음이는 프리웨이트로 하지않아?1
20:51 l 조회 7
우리집 오셔서 일하시는 분 위생이 너무 안좋으심..
20:51 l 조회 12
ㅇㅏ니 지르텍에 졸린 성분 잇엇어?;;;;;6
20:50 l 조회 24
나 29만에 삼전 투자했는데7
20:50 l 조회 43
혹시 수술하고 입원을 한 2박3일 ~ 4박5일 정도로 하게 되면 캐리어 어떤 사이즈가 제일 나아??
20:50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