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02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8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더 가는 건 별로
대표 사진
둥이1
ㅇㄱㄹㅇ 결혼 아니면 그 전에 갈라 사야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랑의 유통기한은 3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정!!! 결혼할 거 아니면 3년 이상 만나는 거 별로라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혹시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래 만났다?라고 생각이 드는 기간이 3년부터라고 생각하는데 다른 사람이랑 결혼한다면 이전 연애가 길면 상대 입장에서도 좋진 않고 본린한테도 기억에 남아있는 것들이 많으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아 그럴 수 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개인정 29살인데 격하게 공감 근데 난 3년도 많고 2년이 적당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왜인지 물어봐두 될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무조건!!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곧 3년인데 공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20대 초반까진 아니어도 중반부턴 동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4
22 20대초는 뭐 3년이상 만날수잇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어떤 의미에서 그런 말 하는지는 알겠는데 이런 글 보고 좋은 사람 놓치는 일은 없길 바람ㅋㅋㅋㅋㅋ 비슷한 예로 뭐 사람 많이 만나봐야한다~ 이런 말 듣고 좋은 사람 놓치는 경우 꽤 많더라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2년정도가 적당하다 생각함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궁금한게 결혼까진 아닌 것 같아서 헤어졌는데 그 전남친보다 성에 차는 사람 없어서 후회하는 사람도 꽤 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친구 보니까 생각은 그랗게 해도 못 끊어내더라 관계라는게 그렇지 ,,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2
맞아 3년까지 딱 좋았어 5년 연애하니까 상대방 바람피더라 씹사끼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근데 그럼 20초에 좋은 사람 만나면 어캄? 그때 3년 사귀고 결혼할 수도 없자너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4
주관대로 해 ㅠㅠ 걍 저 쓰니 생각일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장기연애하고 결혼하는 사람들도 많아~~ 좋은 사람이면 끝까지 잘 만나면 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3
그런 경우는 8~10년 만나고 결혼하기도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와인정.... 너무 길어도 애매해짐 근데 이걸 느끼려면 장기연애 한번은 해봐야 다들 느낄듯 그리고 20초에 좋은사람 만나도 그사람이랑 결혼할지 안할지 모름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ㅇㅈ 결혼 아니다 싶은 인연기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0
ㅇㅈ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7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8
완전인정 장기연애하면서도 재밌게 사귀는 커플들 있긴 한데 솔직히 소수고 난 3년까지만 딱 도파민 빨아먹을 수 있더라 그 담부턴 노잼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9
맞아 3년 넘으먄 흐지부지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0
맞긴해 걍 좋을때 결혼하는게 좋은듯
너무 익숙해지고 편해지면 신혼때도 평소랑 똑같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1
사바사인듯 나나 내주변 다 6년 넘은 장기연앤데 여전히 재밌게 잘 사귐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2
연애만 보면 맞고 사랑만 보면 불행한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3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5
그런듯,, 나도 딱 3년 좀 넘게 만나고 미래 안그려진다고 차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난 성인이후 모든 연애가 3년이다,,ㅎㅎ 3년 만나면 늘 차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6
대체 다들 3년 어케 넘기나 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5
다들 이유가 없데?
30일 전
대표 사진
둥이27
서로 결혼할거란 믿음이 있으면 ㄱㅊ아
근데 결혼 확신없으면 개시간낭비임 특히나
20대중후반부터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8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 7년째 사귀는 중인데 공감대..먼가 결혼하고 싶은데 어릴 때부터 만나서 준비가 안돼서 좀 지지부진한 느낌 ㅠㅠ 번갈아가며 권태기도 한 번씩 오고.... 빨리 결혼하고 싶어 ㅜ 근데 아직 준비가 안됨 ㄹ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내주변은 고딩때부터 만나서 결혼한애, 10년 만나고 결혼한애, 7년사귀고 올해 결혼예정인애 일케 있어서 공감안된다 ,,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0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곧 3년인데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1
27인데 결혼생각은 없어서 그런 이유느 아니지만
더 나이먹기전에 진짜 이상형이랑 만나보고싶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나랑 개똑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2
맞음 ㄹㅇ ㅋㅋㄱ5년짜리연애라도 진짜 볼장 다봐서 더 끄는거 별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4
하 맞아 무엇보다 헤어질수가없어.. ㄹㅇ 가족이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5
솔직히 인정..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6
한3.4년차에 본모습 나오던뎅 바닥 보고 결혼 혹은 이별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7
27에 만나서 이제 1주년이고 전 연애 3년이었는데 난 어느정도 공감된다.. 이 연애도 결혼 보고 만나긴 했는데 지내다가 아니다 싶으면 2년때 쯤 그만둬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8
더갈거면 결혼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9
호르몬적으로 3년까지가 최대라고 함 그 이후부턴 다른 호르몬이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난 2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 지금 24살인데 2년만난 남친있거든 지금 나이에도 포함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3
결혼 안 할거믄 계속 만나는 게 시간 아깝긴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2
3년 넘었고 30대 초반인데 아직도 좋은데.. 식으면 슬프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3
ㅇㅈ 돌이켜보면 항상 3년 직전에 헤어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4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5
3냔 직전에 헤어졋는데 잘헤어졋네 …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6
ㅇㅈ 엄마가 결혼할거아니면 2년이상 사귀지말라했는데 진심 사귄사람덜 2년차쯤 되니까 아 이 사람이랑 평생은 못살겠다가 판단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7
무슨 말인지 알겠다 나도 전남친이랑 1년 반 넘으니까 사람 본성이 보이고 이 사람이랑 결혼 못하겠다 싶은 게 보여서 칼같이 잘라서 헤어짐
물론 좋은 사람이면 오래 만나고 결혼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8
와 진짜인 것 같음 ㅋㅋ
딱 3년차때부터 지금 남친에 대한 사랑도 좀 식고 정이 남아서 만나는데 곧 헤어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1
맞는ㄱ듯 3년 만나고 결혼 얘기 나오고 동거 시작하니까 본성 보이드라 그래서 헤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3
3년 넘으면 무조건 결혼 아닌이상 끝내는게 맞다보긴함 더 오래 장기연애 하다가 끝나는 것 만큼 별로인게 없음 인생 길게봐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4
ㅜ착잡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5
ㅇㅈ 결혼할 거 아니면 3년 이내로 헤어지는 게 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난 최대 사귄게 1년이라 3년은 상상도 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8
5년넘게사귄사람으로서 공감하고 갑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9
만난 시간이 아까워서 헤어지지도 못하고 질질 끄는게 아닌 이상 당장 좋은데 헤어질 거 있나 결혼할 거면 몇 년 만낫는지보단 몇 살인지가 더 중요한 거 아닌가 돌아보니 시간 낭비였다 이것도 뭐.. 후회 없는 과거가 어디 있겠음 소신껏 살면 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0
ㄹㅇ 시간아깝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나는 7년 사겼다 헤어쟜는뎅 별 생각 안듦....ㅋㅋㅋㅋㅋ 좋으면 사귀는거지뭐 결혼적령기라면 당연히 결혼얘기꺼내보면 되는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난 2년...... 3년은 좀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2
20대 초반이면 삽가능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통화할 때 스피커폰으로 하고
17:48 l 조회 1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4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8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6
17:39 l 조회 31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23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1
17:33 l 조회 24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2
17:30 l 조회 14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6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8
17:29 l 조회 37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3
17:28 l 조회 26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6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2
17:28 l 조회 13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이게 맞아?
17:27 l 조회 11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4
17:27 l 조회 19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14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7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3
17:20 l 조회 41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17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9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