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52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이으리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신입 막내로 회사 들어가면 좀 애기티 내셈
22
26일 전
l
조회
968
인스티즈앱
너무 모든지 완벽하게 잘하려고 하면 오히려 부작용 옴
모르는거 있거나 약간 알아도 어려운 일이면 아방한 척 필수임 진짜
5
익인1
그것은 20대 초반일때나 먹힘
26일 전
글쓴이
사회초년생 한정이긴하지 ㅋㅋ큐
26일 전
익인2
20대 중반까지는 먹힘. 26살까지는 애기 소리 들음 나도ㅋㅋ 초반이면 대학생 나이인데 그 나이에 누가 회사에 취직함.
26일 전
익인1
맞네 대학시절을 머리에서 아예 제외해버림26-7 까진 가능할듯
26일 전
익인4
이런 댓이 사회생활 안해본 티나는거ㅋㅋ
26일 전
익인1
?
26일 전
익인3
이래서 취업 빨리해야해 ㅋㅋㅋ 20후반이나 30초반만되어도 솔직히 안귀여움...
26일 전
익인6
27 신입 어떠니....??
26일 전
익인3
부서에서 그 나이가 젤 막내면 ㄱㅊ고 아니라면 애매
26일 전
익인10
wow 님 개꼬임;;
26일 전
익인5
막내로 누릴 수 있을 때 누려야됨 ㅋㅋㅋ 그때 아니면 영원히 못 누리는...
26일 전
익인7
본문 맞음 신입이고 어리면 아직 모르는건 모른다고 솔직히 질문하고 열정있는 티 내면서 동료들이랑 잘 지내려고 노력해
일 잘하면 일만 잘하면 되는데 나이 어리고 신입일수록 혼자서 일 잘하기가 쉽지않음..그때 커버쳐줄수 있는게 동료고, 그래서 신입일수록 동료랑 최소한의 사회성은 다져놓는게 좋다고 생각함
26일 전
글쓴이
마자용~~
26일 전
익인9
인정 일 다 못해도 싹싹한 신입은 다들 좋아함
26일 전
익인8
어리광부리고 애교떨라는 말이 아니라 완벽한척 모든걸 다 혼자서 척척 잘하려고 머리싸매고 하지 말고 업무 관련해서 모르는거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하고 알려주시면 감사인사도 잘 하고 그러라는 말이지
26일 전
글쓴이
마자 정확해
26일 전
익인11
20대 후반이면 아방한척 하지마라 솔직히 팀장급 정도면 다 보여 나이 30 언저리 되면 그나이먹고 이제서야 취업한 이유 있다는 소리들음
26일 전
익인3
ㄹㅇ
26일 전
익인12
난 공감함 일단 20대 중반에 중소 신입이면 너무 잘하려고 하지마셈 기대 커져서 좀만 못해도 안 좋은 이미지 박힘 ㅋㅋㅋㅋㅋ
그리고 막내일 때 실수해도 욕 덜 먹고 오냐오냐 넘어가줌 근데 이게 29살 이런데 이러면 안 되긴 함..
실제로 우리 회사는 막내가 27살, 26살 이럴 때 들어와서 지금도 우쭈쭈 해줌 ㅋㅋㅋㅋ
26일 전
익인13
난 이십대 후반에 늦게 쌩신입으로 취업했지만.. 부서에선 막내라서 다들 잘해주시고 일도 잘 알려주시더라고ㅜㅜ 첨이라서 모르는거는 어쩔수없지뭐... 메모 잘 하고 열심히 하는수밖에 ㅠ
26일 전
익인15
삼십대초도 잘챙겨주신다!!! 중고신입인데 막내임 ㅎ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직원 한명때문에 미치겠다는 벌레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실에 𝙅𝙊𝙉𝙉𝘼 많은데 심각성을 잘모르는 화법.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후면카메라로 찍으면 얼굴 흘러내리는 여시 달글
이슈
역대급 감다살이라는 갤럭시 A57
이슈 · 1명 보는 중
나 애인이랑 호텔 가다가 삼촌 만났는데
이슈 · 2명 보는 중
AD
비활동기에도 ㄹㅇ 개빡세게 사는 것 같은 다영........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후배들은 절대 동거 안했으면 좋겠어
이슈 · 3명 보는 중
아반떼가 진짜 만능이긴 함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하...반려견 장례로 회사 쉰다는게 맞냐
이슈
하이닉스를 보고있는 사람들 생각이 이럴듯
일상
52kg 감량한 디시인.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근데 멸공은 해야되는게 맞지 않아?
이슈
이 중 가장 본인 취향으로 잘생겼다고 생각이 드는 얼굴은?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한국사 1타 강사된 서경석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금수저로 태어난 히키코모리의 죽음
이슈 · 2명 보는 중
허락 없이 아기에게 배 먹인 시부모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
430
06.08 15:00
65259
0
일상
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
230
06.08 16:49
51107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
196
06.08 12:44
80280
2
이성 사랑방
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
89
06.08 11:12
42380
0
야구
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
65
06.08 20:48
15653
0
KIA
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59
06.08 15:30
4721
0
주식
고점대비 폰수익들 얼마나 날아갔니
47
06.08 18:29
7051
0
한화
/
OnAir
🧡🐥 제 4회 고교vs대학 올스타전 260608 달글 🐥🧡
610
06.08 14:17
3139
0
삼성
코이세이오 8개 제품 사진
26
06.08 12:14
6518
0
T1
진지하게 적는 건데
43
06.08 17:48
4563
0
두산
아니 난 걍 큰방에서 도리인거 밝히면서 엥스러운 댓 좀 그만 달았으면 좋겠음
29
06.08 14:19
2902
0
LG
/
장터
🗳🖤❤️여태까지 이런 이벤트는 없었다 이것은 엘트올스타인가 뜡이 지갑자랑인가💸둥둥 돈뿌린다🗳❤️🖤
35
06.08 20:35
1113
10
메이플스토리
쇼케 장소 킨텍스로 바꼈대
16
06.08 18:07
2531
0
롯데
번트 훈련량을 훨 늘렸다는데
16
06.08 19:57
2484
0
SSG
근데 난 진짜 우리 투수들 아겜 가면 안된다고 생각함
10
06.08 21:29
2103
0
크림새우1인분에 짬뽕 혼자 가능?
2:47
l
조회 1
예전에 옷에 관심없었는데 요즘 옷에 관심이 많아졌어
2:46
l
조회 4
폰 갤럭시쓰는익들아
1
2:46
l
조회 4
아이돌도 튼살이 있네
1
2:45
l
조회 7
당근에서 하이힐 팔았는데 구매자가 남자인 거임
2:44
l
조회 21
20대 중반이면 얼굴에서 어린 티
1
2:44
l
조회 21
부자지망생 소리 어지간히 듣기 싫은가봐
2:43
l
조회 17
지금 새환경에서 굳이 말 곱게 안하는 사람 스트레스받음
2:43
l
조회 8
환연 이유정 조롱한 극우현실 ㅋㅋㅋㅋㅋ ㅠ ..
4
2:42
l
조회 65
진짜 왜이러지 하루종일 피곤한데 새벽엔 또 잠 안 옴
2:42
l
조회 9
대진연 유툽 뭐야
2
2:41
l
조회 19
전산회계1급 2번 떨어지면 바보임?
2:41
l
조회 7
친구가 이제 내가 싫다? 귀찮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3
2:41
l
조회 30
마라짜파게티도 재출시 해라
1
2:40
l
조회 10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신입이 내 메신저 한참 보던 이유
12
'친오빠 신혼여행 갔는데 빨리 보고싶다....'
7
미국 드라마에 등장한 K-문화
12
미친 꽃 스프링클러
7
강아지가 집에 불내도 혼낼 수 없는 이유
9
내일 아침 일찍 출근하고 등교하는 사람은 지금 자야지
2:40
l
조회 15
어차피 아무리 그래봐야 다음 총선 대선은 국힘 승리다
2
2:39
l
조회 52
사장이 cctv로 보고 있는거 같아서 스트레스 받아
2
2:38
l
조회 15
동성(女) 사랑
우리 또 언제보려나
2:38
l
조회 10
근데 잠실에서 물류 박스 뜯고 남의 가방 검사하고 그건 왜그러는거야?
9
2:37
l
조회 63
와 방금 급등주로 거진 1분만에 돈 벌었음
2:37
l
조회 7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
1
지금 개난리난 역대급 주식
8
2
이재명 또 망언했네
37
3
환연 이유정님 조롱한 2찍 개웃깁
3
4
근데 강남 반포 한남 이런 부자동네들이 2찍인건 이해하는데
40
5
디시인사이드 콜센터갤러리 절대가지마셍ㅇ
5
6
근데 멸공이 뭐야??????
6
7
와 방금 급등주로 거진 1분만에 돈 벌었음
8
근데 잠실에서 물류 박스 뜯고 남의 가방 검사하고 그건 왜그러는거야?
8
9
난 저래서 거지들이 싫음
10
10
블로그 일상, 일기 글 쓰는 사람 있어??
6
11
어차피 아무리 그래봐야 다음 총선 대선은 국힘 승리다
2
12
20대 중반이면 얼굴에서 어린 티
13
부자지망생 소리 어지간히 듣기 싫은가봐
14
대진연 유툽 뭐야
1
15
친구가 이제 내가 싫다? 귀찮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3
16
마라짜파게티도 재출시 해라
1
17
내일 아침 일찍 출근하고 등교하는 사람은 지금 자야지
18
환연 이유정 조롱한 극우현실 ㅋㅋㅋㅋㅋ ㅠ ..
3
19
당근에서 하이힐 팔았는데 구매자가 남자인 거임
1
스웨덴 괴담.. 새로운 소식 뜸
4
2
현재 나름 핫한(?) 넷플릭스 드라마
3
충격적인 네이버 웹툰 근황
18
4
어느 아파트 단톡방에서 논란된 아이엄마 발언
5
5
한국 문화가 신기하다는 줄리엔 강
1
6
포켓몬이 망할 뻔 했던 유일한 순간
7
거제 굴톤 입은 파이리 리센느 원이
8
양념치킨 근본.jpg
6
9
아는 사람끼리만 재밌는 거 하고있던 군체ver. 관객참여형 연극
10
와미쳤다 너네 엄마해달이 사냥갈때 수영못하는아기해달 어캐하는줄알아?
1
11
아파서 급하게 당일 연차쓰고 저녁엔 카페 갔는데 sns 올린게 제 잘못인가요??.jpg
7
12
둘다 잘릴위기인데 누굴 자르겠음...?
2
1
배우 황승언 레전드네
1
2
와 환연 원규 살 더 빠졌나? 잘생겨짐
2
3
솔직히 망︎돌은 연애 티내든 말든 알︎빠︎노︎임
6
4
본진이 스테이지 99 해본 사람 잇름?????
5
새벽이니까 무서운 얘기 하고싶당
1
6
여름되면 땀 안 나도 기름기 많아지는 이유가 습도 땨문에 그런가?
2
7
아 나 수험생인 보넥도팬인데 걍 눈물이 줄줄나네
3
8
인플루언서 보윰님
1
9
왕뚜껑에 슬라이스치즈 올려먹으면 맛있을까….?
2
10
자려고 누웟는데 엔재현 생각나서 잠 못자겠음
3
11
3일만에 머리감으면 원래 냄새나?
5
12
필리핀 지진난거보는데 엄청 고층의 쌍둥이타워들끼리 이어주는 다리가 끊겼대
13
드라이샴푸 써본 익 있나?
3
14
바이럴 킬포는 운학 랩인듯
3
1
이분 연기 진짜 잘하신다....
10
2
헐 김무열 윤승아 나이차이
14
3
김무열 이거 ㄹㅇ 개쩔어...
8
4
허남준 친엄마 있는 역할은 언제 해?
4
5
참교육 오늘 패트롤 점수 되게 높게 나옴
6
멋진신세계
멋신 실시간으로 달려서 진짜 다행인게 난 둔감바보청년이라
3
7
사슴상 조건에 키 큰것도 포함이야?
4
8
강회장
강회장 이거 럽라는 없는거겠지?
4
9
허남준 생일이라고 소속사가 사진 올려줬는데
14
10
정보/소식
참교육 가슴축소대사
39
11
와일드씽 웃긴데 ㅋㅋ ㅅㅍ
12
멋진신세계
문도는 세계 삼촌?인건가???
4
13
한소희 인스타 너무 아름답다
11
14
피오 걍 퇴근 못 하는 무민같다
1
15
오늘 이후로 박지훈 법정물도 맡겨놓음
1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