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5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8
너무 모든지 완벽하게 잘하려고 하면 오히려 부작용 옴 
모르는거 있거나 약간 알아도 어려운 일이면 아방한 척 필수임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그것은 20대 초반일때나 먹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초년생 한정이긴하지 ㅋㅋ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대 중반까지는 먹힘. 26살까지는 애기 소리 들음 나도ㅋㅋ 초반이면 대학생 나이인데 그 나이에 누가 회사에 취직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네 대학시절을 머리에서 아예 제외해버림26-7 까진 가능할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 댓이 사회생활 안해본 티나는거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래서 취업 빨리해야해 ㅋㅋㅋ 20후반이나 30초반만되어도 솔직히 안귀여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7 신입 어떠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서에서 그 나이가 젤 막내면 ㄱㅊ고 아니라면 애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wow 님 개꼬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내로 누릴 수 있을 때 누려야됨 ㅋㅋㅋ 그때 아니면 영원히 못 누리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 맞음 신입이고 어리면 아직 모르는건 모른다고 솔직히 질문하고 열정있는 티 내면서 동료들이랑 잘 지내려고 노력해
일 잘하면 일만 잘하면 되는데 나이 어리고 신입일수록 혼자서 일 잘하기가 쉽지않음..그때 커버쳐줄수 있는게 동료고, 그래서 신입일수록 동료랑 최소한의 사회성은 다져놓는게 좋다고 생각함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용~~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정 일 다 못해도 싹싹한 신입은 다들 좋아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리광부리고 애교떨라는 말이 아니라 완벽한척 모든걸 다 혼자서 척척 잘하려고 머리싸매고 하지 말고 업무 관련해서 모르는거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하고 알려주시면 감사인사도 잘 하고 그러라는 말이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정확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0대 후반이면 아방한척 하지마라 솔직히 팀장급 정도면 다 보여 나이 30 언저리 되면 그나이먹고 이제서야 취업한 이유 있다는 소리들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공감함 일단 20대 중반에 중소 신입이면 너무 잘하려고 하지마셈 기대 커져서 좀만 못해도 안 좋은 이미지 박힘 ㅋㅋㅋㅋㅋ
그리고 막내일 때 실수해도 욕 덜 먹고 오냐오냐 넘어가줌 근데 이게 29살 이런데 이러면 안 되긴 함..
실제로 우리 회사는 막내가 27살, 26살 이럴 때 들어와서 지금도 우쭈쭈 해줌 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이십대 후반에 늦게 쌩신입으로 취업했지만.. 부서에선 막내라서 다들 잘해주시고 일도 잘 알려주시더라고ㅜㅜ 첨이라서 모르는거는 어쩔수없지뭐... 메모 잘 하고 열심히 하는수밖에 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삼십대초도 잘챙겨주신다!!! 중고신입인데 막내임 ㅎ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430 06.08 15:0065259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230 06.08 16:4951107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96 06.08 12:4480280 2
이성 사랑방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89 06.08 11:1242380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5 06.08 20:4815653 0
크림새우1인분에 짬뽕 혼자 가능?
2:47 l 조회 1
예전에 옷에 관심없었는데 요즘 옷에 관심이 많아졌어
2:46 l 조회 4
폰 갤럭시쓰는익들아1
2:46 l 조회 4
아이돌도 튼살이 있네1
2:45 l 조회 7
당근에서 하이힐 팔았는데 구매자가 남자인 거임
2:44 l 조회 21
20대 중반이면 얼굴에서 어린 티1
2:44 l 조회 21
부자지망생 소리 어지간히 듣기 싫은가봐
2:43 l 조회 17
지금 새환경에서 굳이 말 곱게 안하는 사람 스트레스받음
2:43 l 조회 8
환연 이유정 조롱한 극우현실 ㅋㅋㅋㅋㅋ ㅠ ..4
2:42 l 조회 65
진짜 왜이러지 하루종일 피곤한데 새벽엔 또 잠 안 옴
2:42 l 조회 9
대진연 유툽 뭐야2
2:41 l 조회 19
전산회계1급 2번 떨어지면 바보임?
2:41 l 조회 7
친구가 이제 내가 싫다? 귀찮다는 식으로 말하는데3
2:41 l 조회 30
마라짜파게티도 재출시 해라1
2:40 l 조회 10
내일 아침 일찍 출근하고 등교하는 사람은 지금 자야지
2:40 l 조회 15
어차피 아무리 그래봐야 다음 총선 대선은 국힘 승리다2
2:39 l 조회 52
사장이 cctv로 보고 있는거 같아서 스트레스 받아 2
2:38 l 조회 15
동성(女) 사랑 우리 또 언제보려나
2:38 l 조회 10
근데 잠실에서 물류 박스 뜯고 남의 가방 검사하고 그건 왜그러는거야? 9
2:37 l 조회 63
와 방금 급등주로 거진 1분만에 돈 벌었음
2:37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