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96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안되어있어도 되는데 제모한 겨에는 바르면 안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털이 너무 수북하면 잘 바르긴 해야겟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제모당일 겨에는 바르면 안된
ㄴ거알고잇는데 털 잇는데엔ㄴ
어칼까싶어졌음 ㅜㅡ 지금 샤워하고 버르려햇거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왜????? 착색 있나? 따갑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진짜 진짜 ㅈ/ㄴ 가려움 진짜 겨드랑이 개때렸음 진짜 그 이후로는 그런짓 안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댓글 개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다ㅠㅠㅠㅠㅠ얼마나 가려웠을지 상상안돼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익아 내가 다한증이라 드리클로 필수인데,, 내 느낌인지 아닌지 모르겟는데 오히려 쓰고나니까 다른 신체부위에서 더 땀 많이 나는거같은 ㅠㅠㅠㅠ 체감? 나만 그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 전에 털 있는 곳에 충분히 발라주고 다음날 아침에 샤워하면서 제모하믄 대 그게 정석이라고 알고있음 까먹고 제모한다음에 발랐다가 따가워죽는줄!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ㅇㅇㄱㅅ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뜬금없는데 혹시 쓰니 엠비티아이 i_t_ 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ㅋㅋ ...ㅠ...샤갈...왜맞추고그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털 있어도 발라도 됨
제모한지 얼마 안 됐는데 바르면 따갑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거 따가워서
노즈엣센스 바르는데 이것도 빨개지고 따갑고 가려움
여름되면 겨땀파크 개장인데 큰일이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도 이거 인티에 물어볼라 그랬는데ㅋㅋㄴ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나 널위해 제미나이짓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뽑는 제모 하는데 제모 하고 하루 지나고 바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겨드랑이 바싹 말린상태에서 해야햄 아니면 간지럽고 미쳐서 잠도 안 옴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예전에 드리클로 했는데 겨에 땀을 막은 대신… 뒷목에서 땀이 줄줄줄 미친듯이 남 ㅠ
약사쌤한테 여쭤보니 드리클로가 겨에 땀구멍 막아준 대신 다른 곳에서 땀을 배출한다고 하시더라 껄껄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72 06.12 13:4869155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65 06.12 12:5584651 2
일상솔직히 중소기업 간것도 취뽀한거야..?111 06.12 15:1410634 0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06.12 17:3318987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46 06.12 14:2212645 1
전연애를 깊게 해봤을 것 같다라는 말
3:21 l 조회 3
와 임진왜란이 ㄹㅇ 무능해서 먹힌거였구나
3:21 l 조회 6
다들 잠 안 올 때 보는 영상 있니1
3:21 l 조회 3
주식 4만원 까였는데
3:20 l 조회 6
8월에 인생 최대 고비 온대
3:20 l 조회 9
내일 시험인데 한 과목만 공부함 1
3:20 l 조회 7
스페이스x에물렷어..266ㅋㅋㅋ1
3:19 l 조회 14
자 마비노기모바일을 해볼까
3:18 l 조회 14
일곱시에 인나야하는데1
3:17 l 조회 15
토마토랑 같이 먹는 치즈 이름이 뭐지?5
3:16 l 조회 42
생각보다 다 주먹구구식으로 굴러가는구나
3:15 l 조회 23
잠실시위보다 국회에 말하는게 중요하지 않나 입법부가 중요함1
3:14 l 조회 8
늦잠도 못자는 신세..
3:13 l 조회 18
전에 고속버스타는데 기사님이 내리기 직전까지 경고함
3:13 l 조회 67
간호사 이제 곧 복학하는데 백지 상태야
3:13 l 조회 11
도브 비누 만든 나라별로 달라??
3:11 l 조회 10
티빙 전에 아이디 있었는지 기억 안나서
3:09 l 조회 11
와 댓글 마이너스 처음 봐3
3:08 l 조회 180
아니 할배들 미쳣나 취해서 노래 빵빵틀고 주차장에서 소리지르고 난리네
3:08 l 조회 7
바퀴 보통 밝은곳으로 안나오지?ㅎㅎ....3
3:0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