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645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여전히 누구보다 이 세계를 좋아해..
영화 '짝사랑 세계' 시사회 4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주위 185cm이상의 공통점이 한가지 있음..JPG
263
3개월 전
l
조회
122321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큰편인데 겁나 늦게 자고 그랬음,,
4
48
4
1
2
익인110
유전•• 늦게 자고 맨날 레쓰비에 꽂혀서 레쓰비 커피 많이 마셨는데 173
3개월 전
익인111
중학교 2학년이었나 반번호 1번인가 막 그랬는데 그때 진짜 8시에 자서 아침 등교전에 일어나고 그랬음 밥도 진짜 고봉밥으로 먹고(언니가 넌 그때 먹은게 키로 안갔으면 비만됐을거라고...) 지금은 잘 안먹는 반찬들도 그땐 골고루 엄청 잘먹었음ㅋㅋ 그만큼 식탐이 좀 있었던.. 그리고나서 그때 여름방학때 10cm 커서 뒷자리로 쫓겨났어요... 떨어지는 꿈 엄청 꾸고 오금저림 많았음 173
3개월 전
익인112
나도 남혈육도 잠 좀 많이 잤는데 엄빠키 생각하면 그래도 좀 많이 큰편인듯,,ㅇㅇ,, 밤에 폰을 못들고 들어가게 해서 10시되면 기절잠 잤어가지고 키 좀 잘 큰것 같엉
3개월 전
익인113
걍 유전입니다
3개월 전
익인114
그냥 유전임.. 어렸을때 맨날 늦게자고 편식 심하고 단거 입에 달고 살았는데 165 보통까지는 큼 중학교때 키 컸던 친한 친구는 맨날 다이어트한다고 잘안먹고 입 짧아서 편식 심했었는데 173이었고 좀 더 컸다고했음ㅋㅋㅋ
3개월 전
익인115
와 딱 나다
아,점,저 하루 최소 3끼 꼭먹음
10~11시면 무조건 수면시작
하루에 낮잠꼭잠
잘먹고 잘잤더니 큰듯
3개월 전
익인117
밥 진짜 많이 먹고 중딩때까지 9시에 잤는디 평균임... 다 유전이 아닐까...? 키 큰 잠재력이 있는데 안먹고 안자면 덜크겠지만 애초에 유전이 없는데 잘먹고잘자봐야 거기까지인듯
3개월 전
익인117
일란성 쌍둥이가 각각 따로 성장했는데 키랑 골격이 일치한다는 사례가 있듯
3개월 전
익인118
유전도 있겠지만 잘자는게 ㄹㅇ중요하긴함 나도 엄마가 10시에는 무조건 자게 함 어렸을땐 10시에 안자면 큰일나는 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19
걍 키는 진짜 모계유전
우리 오빠 진짜 안 먹고 잠도 안 자도 187........
3개월 전
익인120
162...
3개월 전
익인121
나 맨날 커피빨면서 밤새 미드봤는데 184임 별상관없는듯
3개월 전
익인192
여자야??? 나도 그만큼 크고 싶었는데ㅠㅠ
2개월 전
익인123
키는 타고난거임
중딩때 여자보다 키 작은 친구 있었는데 그 친구가 키 큰다고 매일 줄넘기+우유마시기+푹자기 등등 몇 년동안 키 큰다는 행동은 다 해봤는데 키 거의 안 큰다고 키는 유전이라고 하소연했음
3개월 전
익인124
나도 많이잤어... 162..
3개월 전
익인125
저는 유전적으로 키 큰 사람이 없는데 중2 땐가 엄청 많이 먹고 168이에요 아 근데 어릴 때부터 키가 크긴 했음
3개월 전
익인126
그냥 유전
도움이 조금은 될지도 모르겠지만 그냥 클 애들은 다 큼
3개월 전
익인127
지금 170이긴 한데 태어날때부터 키순으로 항상 맨뒤였음,, 60년대생 치고 엄빠도 작진 않았고 중딩때 수업시간에나 많이 잤지 학원 다녀오면 22~23시 막 이랬는뎁,,고딩때는 논다고 더 안자구,,
3개월 전
익인128
걍 유전자지 뭔
3개월 전
익인129
우유도 싫어하고 겁나 늦게 잤는데 여자 175…
3개월 전
익인130
성장판검사했을때 175까지 큰댔는데 잠 안자고 했더니 (진짜 잠 안자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170에서 멈춤 다행이라구생각해여..
3개월 전
익인131
새벽 3시~5시에 자고 등교했는데 지금 172임 대신 엄청 먹었고 학교에서 좀 졸았음
3개월 전
익인132
키 유전도 유전인데 잠도 중요한듯..... 집에서 나만 158 동생들은 169 180 이럼...
3개월 전
익인135
진짜 중학생때 한끼에ㅜ밥 3그릇씩 먹고 잠만 잤는데 1년에 12센티 컸어요
3개월 전
익인136
걍 타고 나는거임 내동생 유딩때부터 자정 넘어서 잤는데 초딩때 180넘김 최종 186임
3개월 전
익인137
유전입니다. 저희집 남자여자 할거없이 다 큰데 저희 가족포함 친척들까지 밤새고 폰하고 부엉이 생활함
공통점이있다면 엄마아빠가 다 크다는거
3개월 전
익인137
제가 여자 167인데 어른들이 별로 못컸다고 안타까워하세요.
그래서 저도 제키가 너무 아쉬움
제 사촌언니들은 죄다 170초중반이에요.
남자도 젤 작은 사람이 180...
3개월 전
익인31
저도요 167~8인데 분명 더 클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쉬움
3개월 전
익인138
잠 미친듯이 잔 화나는 160
3개월 전
익인139
저는 유전도 아니긴한데 엄청 늦게 잤어요 지금도 늦게자고 ㅋㅋㅋㅋ11~12시에 자고 지금 키 170정도인데 유전 받지도 않은,,,ㅋㅋㅋㅋㅋ아빠 키가 170이 안되시는,,
3개월 전
익인140
사바사인데 저 의사쌤이 152까지 큰다했는데 하루에 16시간씩 자고 160 찍긴 했음
3개월 전
익인141
부모님 150대 160대인 아는오빠 185까지 큼… 고딩때까지 키 크려고 9시 10시에 잤어 새벽에 일찍 인나서 공부하고
3개월 전
익인144
유전입니다..저희 집 막내는 열일곱인데 새벽에 겜하고 숙제하고 잘 안자는데 키 187임
3개월 전
익인146
성장기 때 잘 먹고 잘 자야 하는 거 맞아요
많이 자면 무조건 185를 넘을 수 있다? 이건 아니지만
많이 자야 본인이 가진 그 최대치를 끌어낼 수 있는 건 맞아요
사람마다 그 중간치는 다 다르니까, 충분히 안 자도 185 이상으로 클 사람은 컸겠죠. 그런데 충분히 잤으면 거기서 ‘더’ 컸겠죠
과학적으로 성장기 때의 영양분 섭취와 수면의 관계는 이미 증명된 사실인데, 일부 댓글들은 왜 그걸 부정하는지 모르겠네요
+ 이걸 부정한다는 건 과학과 의학을 부정하겠다는 건가? 싶을 정도긴 한데.. 일단 키는 단일 유전이 아니라, 다인자 유전이라서 하나의 유전자가 결정하는 게 아니라 수백~ 천 개 이상의 유전자가 조금씩 영향을 줍니다. 뭐 그런 유전으로 대략적인 ‘범위’가 정해지고, 수면과 영양 등은 그 범위 안에서 최대치를 찍게 해주는 요인입니다. 그렇다면 저 사례들이 수면과 같은 생활습관 덕분에 185 이상으로 컸다는 건 충분히 가능한 얘기죠
그런데 많이 자기만 한다고 185 이상이 된다는 건 비약이긴 해요 사람마다 범위가 달라서 아무리 자도 185 안 될 수 있어요
3개월 전
익인147
유전임
3개월 전
익인148
유전+잠 맞는 것 같음.. 어릴때 오빠언니 잠 개잘잤는데 183 171.. 나는 맨날 안자서 162..ㅠㅋㅋㅋ그나마 유전덕분에 평균까진 큰 것 같음이..
3개월 전
익인149
키는 유전
3개월 전
익인150
오... 나 167인데(여자) 일찍 자버릇 했으면 더 컸을까
3개월 전
익인151
유전임
3개월 전
익인152
키 작은데 적게 잔 대신 많이 놀았음
억울하진않네..
3개월 전
익인153
기아급 영양 부족 아니면 키는 유전이야...
3개월 전
익인154
그런가.......나 정말 많이 잤는데 ..
3개월 전
익인155
내 주변은 보통 부모님이 크거나 부모님 안크면 조보무님은 크던데
3개월 전
익인156
피부 키 탈모 이거 세개는 유전 키는 아주 쪼금 상향 가능하지만 나머지 두개는 답 없어여^^
3개월 전
익인157
유전도 유전인데 잠을 많이 잘수록 클수있는 범위 안에서 더 크는듯해여
3개월 전
익인158
헉 나랑 내남편 167/185인데 둘다 학창시절 이야기해보면 개많이먹고 잠도 많은 스타일이었음
특히 많이 먹는건 진짜 인정
남편은 초딩때 투포환했다니까 말 다함ㅋㅋㅋ 둘다 그 살들 다 키로감
3개월 전
익인159
엥 고등학생되면 공부때문에 그리 못잘텐데
3개월 전
익인160
사바사 잠 별로없고 늦게잤는데 168 걍 아빠닮음
3개월 전
익인161
나도 초등학교때 엄청 컷는데 그때 엄청 잘먹고 잠도 일찍 많이 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에 약 20cm큰 것 같은데 몸무게도 갑자기 엄청 늘고 살도 트고 다리는 계속 아프고 그랬늠
3개월 전
익인162
나
3개월 전
익인163
걍 유전인듯 난 대부분 밤새거나 3시간자고 학교가고 그랬음
3개월 전
익인164
오빠가 186인데 어릴 때 흰우유를 겁나 먹긴함 초딩 때도 독보적으로 컸고
3개월 전
익인165
그니까 지금 내 키가.... 최대란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잠 개많이 잠
그냥 잠이 아니라 유전인 듯
3개월 전
익인166
나도 유전이라 생각하는게 나랑 친오빠 둘다 게임에 미쳐서 잠안자고 새벽까지 게임하고 학교가서 쪽잠자고 생활패턴 개망이였는데
나 170 오빠 186임 참고로 엄마 168 아빠 178임
3개월 전
익인167
어떤 의사인가? 얘기하는거 봤는데 키는 유전80 수면15 영양보충5 정도라고 들었음 키크는 수술이런거 거의 효과 없고 먹는것도 의외로 영향을 많이 안미친다고...
3개월 전
익인168
화 : 158cm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69
유전이긴 한데 잠이 중요하긴 한 듯...
난 잠 잘 안 자고 해서 예상키보다 3센치 컸고 잠 겁나 잘 잔 언니는 예상키보다 9센치 더 큼
3개월 전
익인170
최대키는 정해져있는데 그안에서 덜자면 덜크는거지 머
3개월 전
익인171
키는 유전이지만.. 잠도 중요하긴함
병원 다님 우선적으로 잘먹고 운동하고 잘 자라고함
3개월 전
익인172
유전 당연히 제일 큰데 환경적 요인으로 바꿀 수 있는 범주에선 진짜 일찍 푹 자고 영양소 골고루 잘먹는게 최상의 효과를 주는듯
3개월 전
익인173
잠도 잠인데 운동도 큰 것 같음.. 우유도 그렇구.. 성장기에 농구든 줄넘기든 뭐든 하면 확실히 다른듯 참고로 친오빠 어렸을때부터 불면증 있었는데 농구 하면서 점프 겁나하고 물 대신 우유 마셨더니 고1까지 168이었는데 고2때 184찍음,,,,
3개월 전
익인174
잠이든 음식이든 잘챙겨야함..그래야 유전만큼 크는 거고 뭐하나 부족하면 좀 덜 크는듯
3개월 전
익인175
하 초딩때부터 맨날 12시에 잤는데...
그래도 평균키보다 살짝 사알짝 커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3개월 전
익인176
화 : 158
3개월 전
익인177
제 동생 185인데 아니에요
3개월 전
익인178
여자 키 171인데 난 잠 특히 밤잠 진짜 안잤음... 대신 밥은 하루에 5끼 먹었음
3개월 전
익인179
에이씨
3개월 전
익인180
나도 키 172고 어렸을 때부터 대식가. 지금도 많이 먹지만 먹는만큼 살찌는 타입은 아닌 거 같아. 우리 가족 오빠는 나랑 비슷, 언니는 160. 사바사, 환바환 맞는 거 같긴 한데, 가지고 있는 유전자 스위치가 켜질 때 증폭되는 요인이 있을거 같기도 하고.. 근데 많이 예민했어서 잘 자진 못했음
3개월 전
익인181
걍 유전같은데 저는 딱히 잠 안잤는데 168임
3개월 전
익인183
제가 중딩때까진 잘먹고잘자고 잘컸는데 고딩때 자취하면서 식습관이랑 생활습관 박살나서 키가 안 자랐어요... 성장기땐 잘자고 잘먹는게 중요함!!
3개월 전
익인185
아오 무슨 잠 많이 잔다고 키가 커
그럼 잠자는 숲속의 공주는 10m 되겠네
2개월 전
익인186
나 184인데 키는 걍 유전임
2개월 전
익인187
유전+잠 인거같은 / 우리집 남자들 엥간하면 다 180정도되는데 우리아들 3살인디 잠 정말 잘잠..50일부터 통잠 잤으 18개월인데 키는 30개월아기들 평균키
2개월 전
익인188
화 : 158 이게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189
10대후반~20대초반 나이대 탈북자들 남한와서 키 더 커지더라 뭐 이러는거보면 환경이 중요하긴 한데
어느 정도까지만 충족시키면 되는거 같고 나머지는 다 유전이긴 함 ...
2개월 전
익인190
우리오빠는 고등학교 1학년때까지 160대였는데
1학년 여름방학부터 마취총 쏘인것처럼 기절잠자고
아침에 못일어나고 아침마다 몸살온거처럼 아파하더니 2학년 신체검사때 180넘음
2개월 전
익인191
172인데 유전자 뽑기가 잘된것같음. 물론 나는 삼시세끼 밥도 잘먹고 잠도 잘잤고 운동도 많이했지만 똑같이 잘먹고 잘잔 내동생보다 내가 10cm는 더 크고 엄마아빠보다도 크게자랐지
2개월 전
익인193
여자 170인데 진짜 본문 공감 중학교 이때 악마와 거래한 것처럼 농구하고 축구하고 밥 하루에 다섯끼씩 푸파함
2개월 전
익인194
엄청 잤는데 157…
2개월 전
익인195
잘때 키가 크는 이유는 서있으면 중력영향을 받아서일까
2개월 전
익인196
걍 유전임 초등학교때는 밤까지 학원 스카다녔고 중고딩때도 에너지음료 달고 살았는데 178센티임 오빠도 비슷한데 190 넘었고
1개월 전
익인197
유전인데 그 유전자 활성화 하는게 음식이랑 잠인듯 잠은 일찍자고 푹 잘수록 좋고 음식은 질 좋은 음식으로..물론 편식이나 초가공식품 과다섭취는 피해야함
1개월 전
익인197
임신중인데 애가 커서 키 작다고 뭐라고 하면 부모 둘다 175넘는데 니가 안자고 안먹은거라가 뭐라할꺼임 진짜
1개월 전
익인198
아빠 170 엄마 158 인데 나 163 여동생 168 참고로 전 잠 적게 자고 적게 먹고 동생은 밤에 잘 잤고 잘먹었습니당
1개월 전
익인201
진짜 잘먹고 잘자는게 중요
1개월 전
익인202
저희 엄마가 안 먹고 안 자서 키가 안 컸다고 저랑 동생은 10시에 강제로 재워서 지금 둘 다 164예요 근데 저는 8시간 이상 못 자고 동생은 정말 하루종일 자고 수면패턴이 극과 극임
1개월 전
익인203
유전임. 그 하버드에서 일란성유전자들 다른나라로 입양한 사람들 50명인가 추적했는데 키차이 없었음.
해봤자 1cm였나 그게 최대였던걸로 기억함.
즉 식단이나 생활습관은 상관없다 이런걸로 기사봤는데
그리고 다인자유전자라서 부모님유전자가 아니라 부모닛윗대유전자도 나올 수 있어서
1개월 전
익인204
ㄴㄴㄴ 오빠 185 나 175인데 늦게까지 닌텐도, 롤, 플스 각종 게임하다가 새벽에 잤음 그래도 잘만 큼 걍 유전자임
17일 전
익인206
그냥 클려고 많이 먹고 많이 자는거임..
17일 전
익인6
걍 유전
15일 전
익인207
유전임
15일 전
익인208
죽을 듯이 자진 않았고 그냥 엄청 잘 먹고 제시간에 잔듯? 두그릇씩 머금 잠은 지금 더 죽을 듯이 잠….
11일 전
익인209
유전이야 다 필요없어…
11일 전
익인210
유전... 엄청 규칙적으로 잘 잤는데 161임..
7일 전
익인212
키크려고 잠오는 거까지가 유전..
7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아니 취사병은 유미의세포들이 하는걸 진짜 사람이 하고있음..twt
이슈 · 1명 보는 중
박명수 채널에 1년 묵힌 영상이 이제야 올라온 이유
이슈
AD
제주 유튜버 뭐랭하맨 채널에 오늘 올라온 게시글
이슈 · 5명 보는 중
준오헤어의 진실
이슈 · 4명 보는 중
AD
오늘 코스트코에서 조폭이 한 가족의 아빠한테
이슈 · 1명 보는 중
배달기사가 잘생기면 발생하는 이벤트
이슈
AD
아들 둘 있는 집에는 딸 입양이 힘들꺼라고 하는데.thread
이슈 · 3명 보는 중
AD
[유퀴즈] 한로로가 유재석을 위해 써온 시.jpg
이슈 · 2명 보는 중
올공 왔는데 이건 또 뭐묘 ㅋㅋㅋㅋㅋㅋ
일상
AD
모발이식 후 초대박난 배우 ㄷㄷ ㄷㄷ ㄷㄷ ㄷㄷ.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절대 사면 안 되는 아파트 TOP 10
이슈 · 1명 보는 중
바게트 원래 이렇게도 잘라주나요..?
일상
AD
중국인 서울강남 아파트 944채 기습매수, 물량 싹쓸이
이슈
"4학년은 숙성됐다” "몸무게 60kg 이상 참가금지” 경북대 카톡방 발칵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한국인들은 사랑받고 자란 티 난다
이슈
강남에 있는 백화점 경비 현타온다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딸이래서 하나도 안 기뻐..
316
06.09 12:56
118042
6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
302
06.09 16:27
128213
0
이슈·소식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198
06.09 22:18
80502
0
정보·기타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
147
06.09 10:57
100032
8
정보·기타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
117
06.09 09:50
129947
0
유머·감동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
101
06.09 11:43
85765
0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손흥민 욕하다가 걸린 기자...jpg
102
06.09 14:42
71211
0
이슈·소식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111
06.09 19:25
63844
0
이슈·소식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81
06.09 15:14
83153
0
정보·기타
딸이 업소에서 일한다고 생각하는 엄마.jpg
96
06.09 12:33
102870
3
이슈·소식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81
06.09 18:54
111030
2
유머·감동
너무 배가 고파서 당근에 도움을 요청한 스무살 대학생
104
06.09 15:23
75576
20
정보·기타
카톡 한줄에 채용취소.jpg
69
06.09 11:29
105852
0
유머·감동
보쌈에 순두부 시켰는데 당황스럽다
58
06.09 14:56
78842
1
이슈·소식
[속보] 나나 자택서 강도짓 한 30대 징역 7년 선고
58
06.09 14:23
54502
1
의외로 100년 전에도 있었던 논쟁
3:16
l
조회 77
박물관에 전시품이 거꾸로 된걸 발견한 오타쿠
3:14
l
조회 93
싱글벙글 초보운전
3:13
l
조회 83
사람을 극한으로 내몰면 안되는 이유
3:12
l
조회 360
세상에서 가장 운이 없던 해리 스타일스의 팬
3:11
l
조회 433
이탈리아가 전범국 취급 안받는 이유
3:10
l
조회 223
택배기사 피셜 최악의 아파트
3:08
l
조회 707
한국에 은행나무 많은 이유
3:08
l
조회 5
아니 딸! 갯벌에서 그만 좀 나와!
3:06
l
조회 399
세상에서 제일 억울하게 생긴 새 ㅋㅋ
3:04
l
조회 468
한여름에도 온수 샤워를 고집하던 군대 후임
3:03
l
조회 390
케데헌 한의사는 세계관 신임
3:02
l
조회 233
종이빨대가 실제로 위험한 이유
2:53
l
조회 1779
한국 방문했던 외국 아재가 호떡먹고 갑자기 눈물흘린 이유
1
2:49
l
조회 1842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000원
12일 양도!
갈맥아 여기얌!!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3200원
웨이브 1인
바로 이용가능합니다첫 3개월 일시불 이후 1개월 단위 갱신
89000원
💗망곰 핑니폼 양도 받아요💗
망곰 핑니폼 90
3000원
skt 데이터팔아요!
2기가 3000원 입니다
5000원
도리 여기입니다✋🐻
50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2500원
💜압도적인 리딩길이➕️정확도99%타로💜
타로 메뉴판 (가격 안내)오픈채팅방: 잉크웰타로 1 ⃣ 간단 타로 (쓰리카드 배열) 1질문 3,0..
와이프랑 동숲 데이트 했어
2:47
l
조회 2379
나미리 선생님 의외의 사실
2:43
l
조회 2222
애매한 나이 38세.manhwa
2:40
l
조회 2075
예산 깎인 회사 구내식당 특징
2:39
l
조회 2755
잘생긴 애들끼리 서로 칭찬해주는데 너무 납득완.jpg
2:39
l
조회 238
대기업 뒷목잡게 만든 공익
2:37
l
조회 50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18
1
헤어져서 얼마나 힘든지 감도 안 옴...
10
2
고추 처음 키워보는 사람들이 자주 하는 실수
4
3
일부 성인 ADHD 의심 환자들 진료 후기
20
4
종이빨대가 실제로 위험한 이유
5
와이프랑 동숲 데이트 했어
6
택배기사 피셜 최악의 아파트
7
세상에서 가장 운이 없던 해리 스타일스의 팬
8
한국 방문했던 외국 아재가 호떡먹고 갑자기 눈물흘린 이유
1
9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188
10
예산 깎인 회사 구내식당 특징
11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105
1
확실히 20후반쯤부턴 불안해 하는애들 많네
25
2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이 불치병 걸린거 너무 좋다
7
3
비타민c 3000 ㄹㅇ 효과있어?
26
4
우울증 관련 인터뷰 중에 제일 슬프고 기억에 남았던게
8
5
아니왤케추워?
15
6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사이트
7
러브버그 때문에 벌써 살기시러짐
8
미장 진짜 흐른다 흘너
4
9
30년 살면서 딱 2명한테 손절당해봤는데
2
10
투신했는데 살아난 경우 본 적 있어?
8
11
생리통약 제일 쎈거 뭐야?
2
12
나 나이 먹었나봐
3
13
나 지금 일본 후쿠오카인데 날씨
14
첫데이트에 키스한 익 있어?
3
1
정리글
하투하 lemon tang 유사성 나온 중소돌 정리글
58
2
내가 아이돌이면 공항에 꾸미고간다vs안꾸민다
6
3
잠은 안 오고 키캡 갖고노는 중
10
4
올영 배송완료래서 나갓는데 없음 샤갈 ㅠ
2
5
헤비 세레나데 미쳤나봐
1
6
월드컵 관심 떨어진게 감독때문이야??
9
7
안 자는 애들아
26
8
자고 일어나면 갑자기 시위대 다 끌려갔다는 기사 떠있었으면 좋겠다
3
9
익명이니까 솔직하게 말해보자 만약 내 가족이 범죄로 희생됐으면
16
10
아 걍 핸드볼에 공연이나 잡혔으면
3
11
가끔 최애가 낯설게 느껴짐
1
근데 배우 오나라님 20년째 연애중이라 들었는데
11
2
김무.열이랑 옹.성.우랑 이미지 되게 닮았다
13
3
김무열 팬덤 있는 편이야?
18
4
왕사남 대체 머야
17
5
참교육
넷플 총 93개국중 91개국 차트인이래
2
6
참교육 5화 레전드네
7
취사병 전설이 되다
깡성재ㅋㅋㅋㅋㅋㅋ윤동현이 나름 잘해주지 않았냐고
1
8
참교육
몇화가 제일 재밌음?????
1
9
넷플드 성적
10
취사병 전설이 되다
미친ㅋㅋㅋㅋ 취사병 앞부분 놓쳐서 다시보는데 강성재 안성재 됐네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