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6

주말이슈가 초강경 매파 연준의장 취임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뭐 선반영?? 

 원자재가 지금 다 아래로 박고있는데 무슨 깡으로 오늘 매수를 하는거냐 


공포에 사라는 말 어디서 주워들었나본데 

그 공포라는게 상승장에 하락 한번 꼽히는 시점이 아니라 

사면 바보다, 자살행위다, 돈 길바닥에 버리는거다 이런 인식이 팽배할때 들어가는걸 말하는거임 ㅇㅅㅇ

대표 사진
익인1
하이닉스 말하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함 ㅇㅇ 코스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오른다 했제 떨어진다 했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매일 번걸아가면서 올라옴 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쩨 해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워시 행보에 대해서는 절대 금리인상 안한다고 보는 의견도 많던데 .. 나머지 말에는 공감함.. 이건 하락장 시작도 아니라 공포라 하긴 이른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지금 금값만 봐도 무조건 금리인상가는거지 워시 아니어도 금리인상 할수밖에없는 상황이지않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준이 주요하게 보는 물가 지표들은 양호하고 대차대조표 줄이고 금리인하하는 방향으로 국가부채줄이는 방법 구상했다고 최소 하반기엔 금리인하까지도 할수있다 보는 사람들 있더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말올 아직 광기 시작도 안함 너같은 사람들조차 없을때가 찐 버블 끝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티에 주식글 없어질때쯤에 슬슬 사야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오늘 그래프 변동폭도 그렇고 짜피 개미가 파는 거 외인이 다 먹고 더 비싸게 팔고 이래서... 굳이 오늘 진입 에바긴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최고점 보다 낫지 않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 떨어진다 햇제 오른다 햇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위험하긴해보여
무서울정도로 급등하면 무서울정도로 하락하는게 이상한건 아니거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똥싸리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180 06.11 18:3828326 1
일상밍고요거트스무디에 요거트 빼달라한 게 진상이야?141 06.11 19:2013532 0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122 7:266364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20756 0
삼성/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5 06.11 17:3318105 1
아 치지직 광고 진짜
11:24 l 조회 1
친구끼리 음식 쉐어하기 싫음..
11:24 l 조회 1
원래 다이어트 초반엔 눈바디 크게 안달라지니
11:23 l 조회 6
주식 왜 올라 아직 못 탔는데
11:23 l 조회 13
체코는 김민재가 무슨 11명 있는 거 같네
11:23 l 조회 8
아니 치치직 채팅제거 쳐본 익 있음?
11:23 l 조회 9
헤어식초 진짜 좋다2
11:23 l 조회 7
사귄지 8-9일만에 이마뽀뽀2
11:22 l 조회 27
사귈때 음 얘랑도 언젠간 헤어지겠지 이런 생각하는거 다 티나??
11:22 l 조회 9
자취할지 기숙사갈지 골라줘1
11:22 l 조회 3
음식 장사가 진상 제일 많은거같음
11:22 l 조회 2
발을씻자랑 아이깨끗해랑 비슷해??7
11:22 l 조회 13
2시에 사랑니 뽑고 뭐할지 추천좀 집데 들어가기 시렁
11:22 l 조회 5
아..합겯한 회사 우리팀에 나뿐이래
11:21 l 조회 17
남사친이 나한테 마음있는걸까? 3
11:21 l 조회 13
누가 내명의로 누가 휴대폰 개통 했나봐3
11:21 l 조회 26
난 대학 다니긴 하는데 내 진로랑 안맞아서 억지로 다니는중..ㅠㅠ3
11:21 l 조회 9
축구 놀란점 두가지
11:21 l 조회 18
나 생활력 좋은 남자가 너무 이상형임2
11:20 l 조회 12
왜캐 뭔가 재미 없지 축구1
11:2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