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과하면 넘어가야할줄도 알아야하는거 나도 잘 아는데 전에 일들이랑 이번일이 겹치면서 쌓아왔던게 터지면서 화나는거라 잘 안풀려이제는 걍 나도 잘못해놓고 사과하고싶다 그게 감정소모 덜할듯 ㅋㅋㅋㅋㅋ 아니 사과하면 끝인가 진짜 애초에 그런일을 왜 만들어서 어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과하면 넘어가야할줄도 알아야하는거 나도 잘 아는데 전에 일들이랑 이번일이 겹치면서 쌓아왔던게 터지면서 화나는거라 잘 안풀려이제는 걍 나도 잘못해놓고 사과하고싶다 그게 감정소모 덜할듯 ㅋㅋㅋㅋㅋ 아니 사과하면 끝인가 진짜 애초에 그런일을 왜 만들어서 어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