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3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7

[잡담] 스타벅스 2차 사과문 나왔넹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처음부터 제대로 쓰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쯧쯧..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텀블러 503미리는 어린직원이 결정하고 지휘할 범위가 아닐텐데 그냥 다 한통속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텀블러 미리도 그렇게 적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17온스라서 그런거야
정용진 신세계 다 까더라도 503은 그냥 온스 단위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133은 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삭제한 댓글에게
133은 뭐잇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삭제한 댓글에게
133미리가 무슨 의미가 있는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 1차 사과문은 대충 쓰더니 사태 심각성을 이제 인지했나? ㅋㅋㅋㅋ 이 사과문 올린 대표이사는 짤렸으니 다른 책임자 관련자들도 다 짤라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니들도 모수처럼 늦었다.. 처음 사과할때 제대로 했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웃기네 근데 이게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안가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직원 잘랐음?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웃기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내일 아침에 스벅 들리려고 앱 들어갔다가 사과문 보고 일 터진 거 알아서 정 싹 떨어짐 정신 나간 것들 왜 이렇게 많아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절대안가 사가지없는놈들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절대 안가. 카카오 깊티 쿠폰도 다 환불받았음. 진짜 불매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ㅋㅋㅋ 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벅이 저러다니 일이 커지긴 했나보네ㅋㅋㅋㅋ 뭔생각으로 저런짓을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518 희생자들이 자기 가족이라고 생각해봐. 억장이 무너지지. 저런걸로 마케팅에 활용할 생각을해? 직원부터 결재자까지 싹다 미쳤다. 앞으로 절대 안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통령까지 나서니 심각성 알았나보네 ㅉㅉ 늦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커피 맛도 없는데 마케팅도 못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해당 직원 자르고 난 뒤에 다시 얘기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능하다면 그 친구한테 손해배상소송도 꼭걸어주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5.18 을 대체 왜 그렇게 조롱하고 싶어하는지 정상인인 난 이해를 할수가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 이벤트 문구들이 너무 황당해서 사과문 봐도 열받긴 해... 노림수 한두개가 아니었어서ㅋㅋㅋㅋ직원이 누군지 알고 싶다 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실무자 잘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별 35개나 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신 안 먹음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실무자 자르고 고소까지 해라 다신 관련 직무로 이력서 못넣게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실무자 누군지 ㄹㅇ 궁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래서 그 직원은 지금 뭐하는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제 저 대표는 짤렸고 실무자 잡아야지 고소 당해도 안 이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대표 잘랐다는게 므ㅓ임? 대표이사랑 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결재자도 문제 아님? 그걸 인지못했든 했든 둘다 심각한 문제라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실무자는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에구 근데 정이 했다는 건 오해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미 남은 잔액 다 환불하고 회원탈퇴함 잘가시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전액환불해줘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직원도 잘라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데뭔데 무슨일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간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보고 반응 안 좋으니까 2차로 땜빵하는 거 개웃기넠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늘 사건으로 스벅 찬양하는 애들은 애초에 스벅에 돈을 안쓰는 새끼들이라 고객들 잡으려면 사과할 수밖에 없긴 하지ㅋㅋㅋㅋㅋ 응 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책임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책임져
책임진다해도 스벅 안갈거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탱크데이에 책상에 탁은 진짜 노린거네.. 탱크는 상품명이라길래 좀 긴가민가 했는데 책상에 탁까지 같이 있어버리니 이건 뭐 ㅁ쳤다고밖에 말 못하겠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에서 여자 키 172 큰거 맞아?1
12:33 l 조회 9
울동네 운동회도 있네 신기하다1
12:32 l 조회 2
부모님이 엽떡 드시고 싶으시다는데 헬프미 ㅠㅠㅠ
12:32 l 조회 10
안동댐 너무 무서운 곳이네ㅜㅜㅜ
12:32 l 조회 6
너네. 6월달 얼마씀...?1
12:32 l 조회 6
뼈말라였다가 인생 최대몸무게인데
12:32 l 조회 6
나 30살이라고 노처녀라고 까내린 언니 결국 이혼하네 ㅋㅋ
12:32 l 조회 8
내일 치킨 시켜먹어야지
12:32 l 조회 2
헤르페스 2형 인사람 많아??
12:31 l 조회 4
고앵이는 왜 옷장에 들어가는걸 좋아하는걸까
12:31 l 조회 14
인데놀 먹어본사람 있어?5
12:30 l 조회 10
먼가 엄청 덥진 않은데 몸에서 열이 안빠져서 더운 느낌1
12:30 l 조회 4
여자들은 곽튜브 안좋아한다는데 이유가 뭐야? 9
12:30 l 조회 42
이직은 보통 2~3주뒤에 입사하나?3
12:30 l 조회 17
쌍수한 익들아 너네5
12:30 l 조회 14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5
12:29 l 조회 31
친구 미국 갔는데 뭐사달라고하지
12:29 l 조회 8
찌파구리 먹을까 국물 먹을까
12:28 l 조회 3
편순이 김치에 밥먹는 중
12:28 l 조회 3
나 이번에 성적때문에 국장 못받는데 부모님한테 뭐라하지..4
12:2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