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4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같이 알바하는 직장인 언니 나랑같이 주말알바해서
40버는데 큰돈이래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작은 돈이겠니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큼 내 생활비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돈이지
한달 방세다 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달 생활비 50인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큰돈이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일해보면 안다 .. 소중하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있고 없고 많이 차이나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해보면 돈 소중한걸 느껴서 더 크게 느껴짐
부모님 카드 쓸때야 모를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내 월세임...나도 직장인인데 주말알바 해야되나 고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크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상대적이다 나는 큰돈까진 아닌거같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큰돈은 아닌데 작은돈도 아니야 난 집수리 해야하거나 전자제품 새로 사는거 아니면 그정도 잘안써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큰돈까진 아니고 그냥 타격있는 돈이긴 하지
400은 되어야 진짜 큰돈나가는 일 생긴거라 생각하는듯?? 근데 이건 머 사람마다 많이 다를텐데 직장인이라고 비슷하게 돈버는게 아니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40으로 뭘하냐에 따라 다른듯.. 의미 없이 지출하려면 큰돈인데 필요한 지출을 하면 엄청 부담스럽진 않은 거 같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완전 ㅎ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행기값으로 쓰먄 작은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작은돈은 절대아니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큰돈이지 장난치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큰 돈도 작은돈도 아닌건 한 10만원 15만원 이 정도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월급으로 바교해봐. 240이랑 280,
280이랑 320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큰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40만원이면 차이가 커! 할 수있는게 많앙!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크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크지도 작지도 않은듯
쓰려면 부담이긴해도 저 돈 쓴다고 뭔 일 일어나는것도 아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투잡뛰는거면 40크지 소중한 생활비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직장인 최저월급에서 40빼보렴
당장 잡코리아 사람인만 들어가봐도 200주는데 널렸는데 너가 9-18시까지 주5일 꼬박 일하는데 160 받는다고 생각해봐 그럼 답나오겠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 실수령 300이상되면 있으면 땡큐 없으면 아쉬운지 몰라도
기본월급100-200대에선 대단히 큼^^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51 11:5028632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96 9:4839797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79 12:3011586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117 17:501070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157 17:321205 0
나 공황있는데 재선거 이거 좀 시위 그만하면 안 되나
18:45 l 조회 1
20대 중반에 보통 얼마정도 있어?
18:45 l 조회 1
정말 주관적인 가면 기분 나빠지는 장소 탑 2
18:45 l 조회 1
안되겠다 나도 오늘 번 주식 자랑한다40
18:45 l 조회 2
간호조무사 한방병원 실습중인데
18:45 l 조회 4
러브버그봄;;
18:45 l 조회 4
진짜 고민중인데 아멜리 스파클릴리랑 에스쁘아 클로버둘중에
18:45 l 조회 3
부모가 왜 공부공부 했는지 알겠다
18:44 l 조회 11
20살 초반까진 못생겼었는데 20중반부터 엄청나게 이뻐지는게2
18:44 l 조회 11
하루도 안돼서 인스타 팔로워 5만에서 600만이라니2
18:44 l 조회 24
드디어 에어프라이어가 생겼다
18:43 l 조회 3
나 주식 시작하게 된 계기가 인티임
18:43 l 조회 10
엘베에서 강아지랑 인사했다 헤헤
18:43 l 조회 5
소고기 일요일에 샀는데 살짝 변질된냄새나거든? 버려야겠지 3
18:43 l 조회 5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 양 줄어들었던데 닭다리살 유지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할까
18:43 l 조회 5
남자들은 직장동료여도 맘있으면 선톡하고 관심표현하지?
18:43 l 조회 7
미용목적 피부과가도 압출이나 염증주사
18:43 l 조회 7
오사카는 1박2일 별론가?1
18:43 l 조회 8
주가올라도 몇주없으니까 개빡친다
18:43 l 조회 6
떡볶이 추천좀!!!!!! 신전 vs 맵칼어묵떡볶이1
18:4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