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건 여파인지 모르곘는데 여기는 확연히 줄었음
회사옆에 쇼핑몰1층에있는 스벅이라 점심시간가면 빈자리 없는데
오늘 3분의 1만 차있음
그냥 오늘 우연히 사람이 없는건지 저 사건때문에 불매인지는 모르겠지만...
눈에띌정도로 줄긴 했음
참고로 구로구임
|
이 사건 여파인지 모르곘는데 여기는 확연히 줄었음 회사옆에 쇼핑몰1층에있는 스벅이라 점심시간가면 빈자리 없는데 오늘 3분의 1만 차있음 그냥 오늘 우연히 사람이 없는건지 저 사건때문에 불매인지는 모르겠지만... 눈에띌정도로 줄긴 했음 참고로 구로구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