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1
이게 제일 커…엄마 아빠 시대에도 20대 초중반에 낳았는데 지금은 대부분 30대에 낳으니까 노산이라서 난임이 많은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맞음 서른에 노처녀 소리 듣던 건 서른이면 아이 하나는 있던 시절이기 때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산부인과 가보면 산모들 평균 연령대가 진짜 높긴 하더라... 20대는 진짜 얼마 없고 오히려 40대가 생각보다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일찍 낳는게조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엄마 나 28인가 29에 낳았는데 그때당시기준으로 늦게 낳은 편이라고 하셨었음ㅋㅋ 근데 난 지금 30살인데 미혼임 긁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맞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또 사회 구조가 일찍 결혼하고 애 낳기 힘들어져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30대들도 일 그만두면 잘만 임신하던데 일하면서 스트레스받는게 더 큰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님 30대도 노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지금 노산이 아니다 라는 얘기를 하는 게 아니라 임신에 문제가 없다는 얘기를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생물학적으로 따지면 당연히 남녀 모두 20대 중반 되기 전에 낳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문은 노산 얘기를 하고있는데 댓글은 30대 난임 원인이 일하면서 스트레스를 받고있다고 달아서 쓰니가 짚어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난임 원인은 30대에 낳아서 그런거라는 게 이게 쓰니의 주장이잖아 근데 내가 현실에서 본 바로는 30대들이 일 때려치면 임신 바로 되더라고 난 그 얘기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20대때는 그런게 상관없을 정도로 건강하니까.. 난임 원인이 노산 맞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실 30만 돼도 노산 시작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0대 초반도 젊은 편이야..30대 중후반 엄청많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임이어도 젊을수록 시험관 잘된다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그래도 남자가 어리면 임신 잘되는것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확히는 남자 여자 둘 다 늙어서 그렇지

요새는 남자 나이 많은 남자랑 어린 여자 결혼하는 경우 많은데 남자 때문에 임신 잘 안돼서 어린 여자들 배에 주사 꽂더만..; 이상하게 시험관하는건 보여주는데 그 이유가 남자 때문인거는 말을 안하더라 매체에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원래 여자는 몸 약간 약하고 남자는 몸 좋아야 애 잘생긴다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임엔 남자 원인이 훨씬 큰데 아직도 이러고있네 에휴 ㅉ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통은 남자가 연상인 경우가 많아서
여자가 30대초반이면 남자가 30대 중후반이라 난임이 많은거임 남자 원인도 있다고 밝혀진지 오래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음 노산이라서 원래 임신자체가 힘든 정자와 난자인데
그런 난자랑 정자를 강제로 시험관같은거해서 기어코 애를만드니까
기형아도 늘어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음... 나 만29살에 애기 낳았는데 조리원 같은 층에서 내가 젤 어렸음 걍 다들 늦게 낳아서 힘든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쩔 수 없음 20대에 자리잡고 애 낳을 수 없는 구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 맞지 남자고 여자고 출산 연령 높아진건 팩튼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말이긴 하지ㅠㅠ 근데 남자도 무시 못한다
초경 시작 점점 빨라짐+여자 초산나이 늦어짐+남자 나이랑 관리못함으로 인한 정자 상태랑 운동성 감소
이거 말고 기타 원인도 있겠지만
20대에 임신은 무슨 결혼도 거의 안하는데ㅋㅋㅋㅋ
시대적 흐름인가보다 해야지ㅋㅋㅋㅋ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좋은거 먹고 잠 덜자고 운동 안하고 나이 많아지고.. 애 잘 낳을 수가 없는 구조..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나마 AI 때문에 인구수 적어져도 생산량 떨어질 걱정은 안 해도 되는게 천운이라는 얘기 많음. 소비인구도 줄어드는게 문제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몸이 아파서 산부인과 큰 병원 갔는데 젊은 부부만 있는게 아니라..진짜 나이많으신분들 많음..한 서른 후반 되게많아보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임 원인은 여러가지지. 노산이 그 중 하나일 수도 있지만 요샌 젊은 난임 되게 많아서 난임 많아진 이유를 노산에서만 찾는건 좀 아닌듯.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부모님이랑 말하다 갑자기 말지적하는거 진짜 너무싫음..
10:46 l 조회 1
간호사 그만두고싶다
10:46 l 조회 2
자취하는 익 들어와보셈
10:46 l 조회 3
대출받아서 카드값 갚고 생활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0:46 l 조회 4
결혼하면서 자녀때문에 퇴직하시는 분들 있잖아1
10:45 l 조회 8
직장에서 소개팅받으면 안좋은게 이별하면 다 알아... 1
10:44 l 조회 8
에어랩 52.6 살만해??
10:44 l 조회 4
너네는 화상 면접 볼 때 어디서 봐??
10:44 l 조회 4
장거리익들은 돈을 어케모으냐...
10:44 l 조회 7
회사에서 부장님이 나보고 똑똑하다기보다 영악하대2
10:44 l 조회 13
이사가는데 알바 계속하는 건 무리인가?1
10:44 l 조회 5
남편 출근할때 일어나야한다 vs 그냥 자도 된다2
10:44 l 조회 10
아 공시 진짜 모르겟다
10:44 l 조회 7
아 과장 계란먹고 방구꼈나봐
10:44 l 조회 4
설사하고 속 울렁거리는데 막 심하게 배탈난거처럼 그러지는 않거든?
10:43 l 조회 2
마라엽ㅁ덕시켯는데 머 보면서 먹지
10:43 l 조회 7
근로장려금 이거 노란색이 들어오는거?
10:43 l 조회 13
헤어지는 게 맞을까 2
10:43 l 조회 12
브라!!!!!!!!!! 편한 브라!!!!!!! 시원한 브라!!!!!!!!! 제발 추천해줘...15
10:42 l 조회 24
정보/소식 경찰 채용 성별 비율 근황..(참담한 나라 꼴)8
10:42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