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
내 뒤에 누가 있는걸 못참겠어 
누가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그래서 항상 맨뒷자리 앉아야하고 
줄설때도 남들 다 앞방향 보고 설때 나혼자 몸 틀어서 옆으로 서있어 
미용실 가면 아주 난리남.. 미용사가 손 한번 댈때마다 몸이 들썩들썩 어깨움찔움찔 구라없이 수백번 놀람
미용사가 “남자 디자이너였으면 오해했겠어요 ㅎㅎ” 이런적 오억번..
목뒤 등 허리 엉덩이 등등 신체 뒤에 있는 부위 시술 못받음 
침맞으러 갔다가 한의원 뒤집어지게 놀라다 땀 한바가지 쏟고 창피해서 울고옴 


미용실.. 그냥 안가도 되고 침도 안맞아도 되는데 
문제는 이게 관련 트라우마가 나한테 아무것도 없다는거야 
뒤에서 누가 나 습격한적x 피해입은적x.. 전혀 모르겠는데
옛날부터 누가 내 뒤에서 말만 해도 싫고 숨소리 나는것도 싫었어 
은행 atm에 줄서있다가 누가 후우 하고 한숨쉰거 내 목에 닿아서 줄 밖으로 그냥 뱌료 뛰쳐나감 
어깨등 마사지 한번 못받음..
어때 정신과상담 효과있을까?


누가 앞에서 나 만지고 이런건 전혀상관없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무조건 가야될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알아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HSP?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것도 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신과랑 심리상담은 별개라 우선 정신과가서 약먹고 상담 병행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봐야겠다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가봐
불안문제일 수도 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지럼 타는 거 아니고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이래? 맨 뒷자리 사수하고 이런 건 나도 그런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체적인 반응(계속 움찔움찔놀람)에 내가 집중해서 심리적인건 잘모르겠어 이제라도 생각해봐랴겠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보는게 좋을듯
일상생활이 너무 힘들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일상생활은 어케 하고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번 가봐 나도 내 뒤에 쓸데없이 사람 서있는거 싫어하긴하는데 쓰니 정돈 아니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벽 두고 일하거나 계속 돌아다녀서 괜찮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박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 ㄱㄱㄱㄱ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병원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도그래 뒤에 누구있으면 소름돋아 나랑 증상 똑같아서 소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용실은 옛날부터 그랬어서 미리 말해두면 괜찮았는데
오늘 한의원갔다가 눈물콧물 다 쏟고옴ㅋㅋㅋㅋㅋㅋ 익인이도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ㅋㅋ 한의원은 간적없는데 등에 침맞는다고 생각하면 나도 움찔거리고 스트레스 받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난 정신과 다니긴해 저증상 + 누가 바로옆에 가까이있으면 숨막혀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까 나도 누가 뒤에 있으면 긴장되는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억 못하는 트라우마가 있을 수도 있고 암튼 가보는 걸 ㅊ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용실이랑 치료도 못받을정도면 진짜 가봐야것는디;
나도 누가 내 뒤에 있는거 무방비 상태라 싫어하긴 하는데 그정도는 아니라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중교통이나 줄설때 뒤까지는 나도 공감하는데 미용실에서부터는 익은 좀 특이하다라구 생각해써…가봐
나두 우울증땜에 다니는데 문턱 높지아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회사 친한동료도 어깨만지면 놀라더라거 그게무슨명칭이 있던데 다괜찮은데 어깨만 유독그렇대 뭔가 자기를 위협?하는 느낌이래 근데너는 뒤가 전체다그러면 일상생활에서 힘든점이 많을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힘들겠다 가보는게 좋을듯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
13:26 l 조회 5
회사에서 밥 같이먹기 싫은 분이 있는데
13:26 l 조회 2
익들아 마트 꿀호떡 빵 알지 그거 상한거 본적있어?
13:26 l 조회 3
킨 하이퍼포트 뉴포트 신어본 익 있어??
13:25 l 조회 1
이런 옷이면 속옷 뭐 입어야돼??1
13:25 l 조회 14
고데기 입문 이틀차 왕초보인디
13:25 l 조회 4
남동생이랑 둘이 해외여행가면 신기함?3
13:25 l 조회 10
다들 인생 국내 여행지 있어???????1
13:25 l 조회 4
회계익들아 거래처원장 잔액 마이너스금액이 과입금표시야?1
13:25 l 조회 8
성적으로 별로 욕구 없는익들 있음??1
13:25 l 조회 12
게으름이 감기 안 걸리게 해 줌
13:24 l 조회 10
한능검 접수 피켓팅 수준이야??
13:24 l 조회 9
10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랑 서로 사이 안좋음
13:24 l 조회 6
요식업 알바 하면서 사람들 진짜 배달 많이시켜먹는구나함
13:24 l 조회 8
infj랑 intj익들아 이거 답해주라 10
13:24 l 조회 18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5
13:24 l 조회 17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5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1
13:24 l 조회 18
아 나 아빠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왜갑자기 웃기지 40 2
13:23 l 조회 28
올리브영 알바 해본익있어??
13: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